협업 아카데미 27기가 구로에서 시작이 되었다.


계획도, 시스템도, 어떤 틀도 만들어 놓지 않고 시작한 아카데미

한분 한 분에게 섬기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맘으로 시작되었는데 벌서 27기이다.


최근 몇몇 친구들과 만나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의 관한 대화를 나누었을 때  한 친구는 소셜마케팅 교육을 여번 들었고

교육을 받았지만 실제 원했고 기대했던 도움은 되지 않았다고~


그 친구에게 나는 이렇게 설명했다.

우리가 지금 진행하고 있는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는 교육에 목적이 있는 것이 아니라 협업을 하고자 교육하는 것이며, 교육이 끝나면 교육받은 것을 가지고 협업을 시작하게 된다고 설명을 하여 주었다.


또한 타 교육을 받은 분들은 유상 교육이든 무상 교육이든 수업이 끝나면 혼자 해 나가야 하지만 우리 일인 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에서는 코칭을 통해 멘토들을 통해 계속적인 지원과 도움을 주고 있다고 ~~


친구들의 반응은 매우 홍미 있어 했는데 일인 미디어 포럼에서 진행하는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 교육을 같이 듣어보자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그렇다 일인 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는 교육을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협업이 목적이기에 더 귀하게 생각이 들고 또한 멘토나 코칭으로 참여하는 모든 분들이 섬기고 나누는 즐거움 속에 함께하니 이보다 귀한 만남이 어디 있으랴


지나온 협업 아카데미와 협업

현재 진행되고 있는 협업 아카데미와 협업

앞으로 진행될 협업 아카데미와 협업을 기대하여 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