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RS 건강기능성 신발 박영호 대표를 만났습니다.



어느 날 친구 김춘원(일인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 인천센터 소속)을 만나는 날 박영호대표
( 010-8802-3581)소개받게 되었습니다.


차에다 신발을 가득 실고 노트북과 발을 스캔하는 장비를 가지고 다니니 색다르게 와 다으면서도 참 열심히 사는 분 이구나 라는 생각으로 스쳐 갔습니다.



어느 날 보니 실제 발을 스캔하여 몸 상퇴를 확인하여 설명하고 건강기능성 신발을 신고 5분 정도 지난 후 다시 발을 스캔하는 모습을 보면서 관심 있게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하는 모습을 여러 번 지켜보게 되었고 어느새 보니 제 주변에 있는 분들이 24HRS 건강 기능성 신발을 신고 다니고 있었고 건강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강 너무 불구경하듯 하다, 직접 신어 보고 싶어 발을 스캔한 후 신발을 신게 되었고, 한 달에 2번 발을 스캔하면서 몸의 변화를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1달이 지나면서 고질병처럼 아팠던 목과, 어깨, 허리가 아프지 않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신기하였던 것이지요



박영호 사장을 만난 것이 복이 되어 돌아왔으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다양한 치료를 받아도 그때그때 잠시 좋아지다 싶더니 금세 다시 아프곤 하였고, 24HRS건강기능성 신발을 신고나서 명현 현상도 없이 몸 아픈 부분이 없어졌으니 무엇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요~^^


24HRS 건강기능성 신발을 신은지 3년이 넘었지만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이 페이스 북을 통해 고마은 마음을 담아 이렇게 박영호대표가 하는 24HRS 건강기능성 신발 신고 난 이야기를 올려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