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귀는 안녕하신가요?



귀 치료를 하시는 최덕성목사님과 김성순교수님 부부를소개합니다.


최덕성목사님과 김성순교수님부부는 제주 8기 협업아카데미에서 수료를 하셨습니다.



6월 일인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 8기 교육이 제주도에서 진행되었는데 여기서 귀 개선(010-3655-9789)소리대장간)사업을 하시는 최덕성목사님(과 김성순교수님 부부를 뵙게 되었습니다.


귀에 대하여 귀 질환에 대하여 귀 개선에 대하여 들으며 내가 모르는 개선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여기에 목사님 부부를 소개하여 봅니다.


일반적으로 귀가 아프거나 질환이 생기면 병원에가게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소리대장간 프로그램으로 난청검사와 개선을 하고 있다고 알려 주셨습니다.



염요일 교수님이 7월 1일 페북글을 빌려보면 
아침 시간에 또 강의장이 준비가 안되는 바람에 김성순 사모님과 최덕성 목사님이 준비한 청력 난청검사 시간을 가져 보았다. 정말 놀라운 실험 체크 시간이었다. 귓 속에 있는 달팽이 관은 피아노 건반 134개와 똑같은 구조로 그 음역대가 만들어져 있다고 한다.
.
아주 놀라운 사실이다. 134개의 음역대에서 망가진 청력 음역대를 찾아내어 양쪽 귀의 상태와 어떤 귀가 난청인지, 이명인지 정확하게 찾아 내는 실험 시스템 기계이다. 한 사람씩 점검하는 시간은 2분이면 충분했다. 전부 해 봤다. 놀라운 것은 한사람도 정상이 없다는 것이다 나 같은 경우는 이명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난 그래프로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소리대장간은 세계 최초, 세계특허, 독보적인 기술인 TSC(Threshold Sound Conditioning, 역치신호조절)를 기반으로 청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노인층과 개인 스마트폰 등에 노출된 청소년의 난청 예방 및 청력 관리 전문기업이다.
청력 난청 진단과 이명 현상에 대한 설명이 다 끝난 후에 그자리에서 오전 협업 아카데미 강의를 했다.





귀와 관련하여 사업에 관심이 있거나 귀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
소리대장간 관련하여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을 하여 보세요
최덕성목사님 010-3655-9789


http://kimss7004.lmobile.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