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은_명품화장품_NC5밍크오일로~


NC5밍크오일을 만나게 된 시점은 협업마케팅 교육을 받으면서다.
NC5 장덕순 회장님의 밍크오일에 대한 설명을 들으면서 제품에 대한 확신이 생기면서 판매하게 된다.




NC5밍크오일이 화장품이지만 화학적이지 않고 천연 밍크오일이 99% 함유되어 있고 천연 항산화제인 토코페롤(비타민E)이 함유된 노케미이며 명품피부를 만들어 주니 명품화장품이다.

NC5밍크오일 만의 특징으로는 추출방법이 천연으로 정제해서 밍크오일 자체의 성분인 무기질 등의 영양이 손상되지 않고 유지된다는 점이다. 시중의 화학정제된 제품은 가격도 싸고 효능도 떨어진다.

화학적이지 않으면서 인간의 피하지방과 가장 유사한 구조의 페이스오일이다 보니 흡수력과 침투력이 뛰어나다.




20여 년간 5800개의 약국과 피부과에서 판매됐던 제품이라서인지 체험도 다양하고 대단하다.

칙칙한 피부가 환하게 밝아지고 기미가 옅어지고 여드름 피부도 개선된 사례가 많다.
피부주기가 28일인데 그 주기를 기준으로 재생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면서 피부의 문제들이 차츰차츰 개선된다.




NC5밍크오일은 화장을 하지 않기 위한 혁신적인 화장품이다.
이는 밍크오일 하나 만으로 기초화장이 끝나기 때문이다.

다른 기초화장품인 스킨,로션,에센스,크림 등을 안바르고 피부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밍크오일 3방울만 바르면 되기 때문이다.

밍크오일이 피부 본연의 기능을 살려주어 건강한 피부가 되어지는 것이 NC5밍크오일의 원리이다.

협업이 Doing이 아닌 Being 되어지는 원리인 것처럼 말이다.


by.

이번 추석엔 가까운 지인, 부모님, 고마운 분들께 선물로 NC5밍크오일을 드리면 어떨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