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평소 친하게 지내는 두 부부와 함께 헤이리를 방문하였습니다. 저녁을 맛있게 먹고 분위기 좋고 눈꽃빙수가 일품인 로스팅하우스 커피탄생을 들렀습니다. 이름에 걸맞게 커피 맛도 좋고 눈꽃빙수도 맛있습니다.

서로의 안부를 묻는 중에 껌딱지 아내의 얼굴빛이 많이 좋아졌다고 알아봐 주시네요. 평소에 기미 때문에 얼굴빛이 칙칙해 보였는데 밍크오일을 사용한 후 기미가 많이 짖아들고 얼굴 톤이 밝아져 다른 분들에게도 밝아진 것이 느껴진 모양 입니다.



때는 이때다 밍크오일의 자랑을 실컷 늘어 놨습니다. 기미 뿐 아니라 주름에도 많이 좋다고 하니 급 관심을 갖으시고 얼굴이 건조하다고 장신들도 끄면 어떻겠냐고 물으시네요. 40-50대의 관심이 피부와 건강으니면 무엇이겠습니까?


피부에 동물성 오일이 식물성 오일보다 좋지만 동물성 오일은 알러지가 있을 수 있는것이 흠인데 밍크라는 동물이 워낙 알러지가 없는 동물로 알려져 있어 밍크코트가 비싸듯이 밍크는 알러지가 없는 최고급 페이스오일이라고 이야기하니 정말 식물성 오일은 그때 뿐이라고 맞장구쳐 주시네요, 특별히 화학적 성분이 1도 안들어간 노케미 화장품이라는 것에 매력을 느끼신 것 같았습니다. 요즘 화학물질 때문에 여기저기서 말이 많잖아요. 가습기랑 생리대말이죠. 노케미 화장품 정말 중요합니다 ㅎ


한 부부는 시간 날때마다 여행을 다니시며 전국의 거의 모든 명소를 다녀본 부부이신데 지난주에도 새로 개통한 영동고속도로를 통해 속초를 다녀 오셨는데 3시간에 갔다고 한 번 다녀오라 하시네요


한분은 3대를 덕을 쌓은 주말 부부이신데 맨날 붙어있는 우리보다 금슬이 더 좋아 늦둥이를 보시지 않을까 기대됩니다 ㅎㅎ



밍크오일을 쓰시면 아내분들이 너무 이뻐져서 걱정이라는 걱정아닌 걱정으로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을 먹고 좋은 대화를 나누고 행복하게 주말을 마무리 했습니다

#밍크오일 #헤이리 #커피탄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