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 사는 처남의 딸 그니까 조카딸의 결혼식이 해운대 팔레드시즈에서 토요일에 있었습니다


서울서 장인장모님과 아이들과 함께 이번에 새로 뽑은 카니발을 타고 전용차선을 타고 슝슝! 금요일 아침 출발해서 점심은 장모님이 싸오신 찰밥으로 휴게소에서 먹고 열심히 달려 갔습니다


아들 둘한테 번갈아 운전을 시켰더니 여유있게 뒷자석에서 아주 좋네요 ㅎㅎ
부산가면 들러야 한다는 감천문화마을을 들러서 구경도하고


황령산에 올라 야경도 구경하고 국제시장에 들러 호두파이가 맛있다는 카페브릿지에들러 호두파이와 팥빙수도 먹었습니다. 정말 즐겁고 맛있고 행복한 여행입니다. 조카 결혼식 핑계로 잘 놀고 먹고 있습니다

​​처남집에 도착해서 저녁을 먹고 한복에 맞게 올림머릴 해야한다고 이야기 했더니 아이쿠 예약을 안해 놓았답니다. 업스타일 헤어가 짧은 시간에 되는것도 아니고 어떻게 할까 싶어 부랴부랴 수소문을 해보니 지인분이 s헤어살롱을 소개해 줍니다. 팔레드시즈도 가깝고 혼주 올림머리도 잘한다고해서 부리나케 s헤어살롱으로 고고,


마침 압스타일 헤어를 전문으로 하는 이승희 헤어디자이너를 만났습니다. 명성에 맞게 늦게까지 머리를 만지고 계시네요. 사정을 이야기 하니 아침 이른시간은 비어 있으니 괜찮으면 그시간에 해 주시겠답니다. 바쁘신데도 사정을 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아침 일찍 장모님과 아내와 함께 미용실에 도착 메이크업과 올림머리를 시작합니다. 무료한 저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죠 ㅋㅋ

​이승희 헤어디자이너는 예쁜 얼굴에 미소가 더 예쁜 미소 천사입니다. 그런데 뜨거운 드라이에 헤어스프레이에 곤이 성할 날이 없군요. 곤은 괜찮냐 물으니 직업병이래요
이럴때 밍크오일이 제격인데 말이죠


워낙 재생효과가 좋아 작은 화상은 그냥 패스. 거친 손에도 바르면 엄청 좋지요. 물론 얼굴에 바르는 거라 손에바르기는 좀 아깝지만 손을 많이쓰는 헤어디자이너에겐 꼭 추천하고 싶네요
​​


머리에 롤을 감아야 하는데 시간좀 남는다고 아들과 제 머리는 서비스 ㅎㅎ 좀 미안하긴 한데 블로그에 올린다하니 좀 더 서비스해 주시는 것 같아요
이승희 헤어 디자이너 만나시면 제 이야기하시면 서비스 해 주실지도... 근데 저를 기억이나 하실지 모르겠네요.
​​


울 껌딱지 마나님 한복을 입으니 새색시 같네요.
정신없이 결혼식을 보내고 서울로 가려니 아이구걱정이 태산같습니다. 그래도 아들들이 듬직하니 운전을 해주니 한결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업스타일 헤어를 하려면 이승희 헤어디자이너를 찾으세요.
연락처는 010-8753-7407입니다. 제 이야기해도 모를수 있으니 저 팔아봐야 소용없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