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홈쇼핑을 보다보면 치아보험 방송이 많이 나오죠??

라이나생명, 처브손해보험, 동양생명,,,,,또 메리츠화재...

왜 이렇게 많은 회사들이 홈쇼핑에 많은 돈을 들여가며 광고를 하며 판매를 하고

있을까요? 그만큼 수요가 많다는 반증이 아닐까요?

그중에 지난달부터 부쩍 방송도 많이하고 대면채널이나 대리점 등에서도 판매율이 높아 치아보험의 신흥강자로 떠오르는 회사가 바로 메리츠화재라고 합니다.




지난달 31일까지만 판매하기로 했던 #메리츠치아보험 간편플랜이 더 강력하게 무장하여 돌아왔데요.
8월까지는 질병만 보장하던 치아보존치료비와 근관치료비가 상해까지 보장되고 스케일링(치석제거)와 치아촬영비 (x-ray,파노라마) 담보가 새로 탑재되었고 5년갱신에서 10년갱신으로 갱신기간이 확대되었어요.

오늘 놀라운 사실 하나를 알게 되었는데요.
우리 회사에 치아파절로 인해 배상책임으로 접수되는 건이 한달에 1000건이 넘는다는 사실... 정말 놀랍지 않으세요?

배상책임은 음식점등에서 화재보험가입시 특약으로 음식물배상책임을 가입하게 되는데...만약 식당에서 식사도중 이물질로 인해 치아가 파절되거나 손상이 되었을 경우 식당측에 배상을 요구할 수 있어요.

하지만 밖이 아니라 집안에서 그런 사고가 발생했을 경우는 내 돈주고 병원을 다녀야 하죠...그런데 위에서 말했듯이 음식을 먹다가 치아가 부러지거나 금이가거나 심할 경우는 빠질 수도 있어요.
이럴경우는 상해에 해당... 면책기간에 상관없이 가입한 날로부터 바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거죠....진짜 많이 좋아진 것 맞죠.ㅎㅎㅎ(타회사는 질병만 되는 경우도 있음)

오늘은 지인분 중에서 치아보험에 대한 포스팅을 보시고 치아보험에 급관심을 보이신 분을 만나 계약을 했네요.
이분은 전에 치과를 다니면서 치료를 하셨는데 치과에서 머지않아 임플란트를 해야 될 수도 있다며 겁을 주셨나봐요.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치과치료비 금액이 만만치 않죠? 더구나 임플란트는 더더욱....두말할 필요가 없죠....

그래서 제 글을 보시고 빨리 가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저를 찾으셨고 오늘 그분과 사모님 것까지 치아보험에 가입을 하셨어요.
사모님은 앞으로 보철치료보다는 보존치료를 많이 하실 것 같아 보철치료보다는 보존치료비특약을 더 든든하게 가입을 하셨어요.



보철치료...보존치료...근관치료...뭔지 모르시겠다구요?

보철치료는 임플란트, 틀니, 브릿지 등 이 자체를 빼고 대체하는 것을 말하고 보존치료는 상해나 질병으로 인해 치아가 깨지거나 구멍이 생길경우 떼우거나 씌우는 치료를 말하구요. 근관치료는 신경치료를 말한답니다.

큰돈이 들어가는 치료든 적은 돈이 들어가는 치료든... 메리츠치아보험에 가입하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치과 치료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 전화는
010 2082 7057 번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