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힉스는 물리학자가 될 꿈을 꾸었지만, 천식과 잦은 이사 때문에 홈스쿨링으로 학업을 시 작했다. 그러나 그의 꿈은 한 단계씩 영글어 대학교수도 되었지만, 일생을 기다리는 괴로움도 겪었다. 처음부터 노벨상을 목표로 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가 제시한 힉스입자는, 학자의 자존심으로 참기에는 너무나 긴, 무려 49년이나 인정도 못 받았다. 그러나 그의 업적을 확인해줄 파동이 계속 몰려와서 2012년에야 완전한 열매로 영글어, 84세인 2013년에야 노벨 물리학상을 받는 최종 열매를 땄다. 

 https://www.youtube.com/watch?v=uCNdRvanz6I

이 과정을 출발점에서 압축하여 물리적으로 보면 다음과 같다. 최초의 생각은 원자의 1억분의 1인 쿼크 수준의 파동과 입자니까 당연히 보이지도 않지만, 의식하는 사람만 알 수 있다. 이 쿼크가 들어있는 물질의 기본 모형인 17개 알갱이들의 모임이 같은 파동을 끌어와 원자가 되고, 그 원자가 다른 원자들을 끌어와서 한 단위 물질 분자가 된다.

그 분자는 더 나은 물질이나 물건을 만들기 위해 다른 분자들을 끌어와 생물인 세포를 만들거나, 무생물인 다른 물질 분자를 만든다. 동물이나 식물이 필요하면 세포를 더 발달시키고, 벽돌이나 쇠붙이가 필요하면 필수 분자들을 더 모이게 한다. 그리고 이것들을 활용하여 최초에 가졌던 생각을 현실로 나타내는데,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나 관련된 사람을 모이게 해서 일을 이룬다. 이렇게 늘 밝게 긍정적으로 사람의 생각이 이루어져 현실이 되는 과정은, 보이지 않는 파동이 출발해서, 물질과 사람과 환경과 상황을 새롭게 만들거나 기존의 것을 모아서, 최초의 생각이 이루어지게 한다. 그게 우주의 힘이다!


꿈 달성 과정에서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은, 최초의 생각을 긍정적으로 더 발전시켜야지, 부정적으로 변경하거나 의심하는 등의 부정파동을 발사하지 않는 것이다. 긍정파동이 많아야 빨리 더 풍성하게 이루어진다. 부정파동은 전체를 지연시키거나 훼손하고, 소멸시키기도 한다. 고운 생각 고운 꿈, 위대한 생각 분명한 꿈, 우리의 아름다운 꿈을 다 현실화 하자! 우주의 힘이 민다!

-꿈과 틀은 과정연습 매뉴얼-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업 축하해요!  (0) 2017.09.24
너도 사람이야?  (0) 2017.09.23
꿈을 이루는 과학  (0) 2017.09.21
한을 쌓아라!  (0) 2017.09.21
스트레스 좋아하네!  (0) 2017.09.2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