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가ㅡ필요없는ㅡ샤워ㅡ세탁ㅡ설겆이


#환경을ㅡ살리는ㅡ이온수기젬마

.


.
요즘 친환경적이라는 단어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된 나를 본다.머리도 샴푸없이 감기,세탁도 세제없이 하기,설겆이도 세제없이...항상 생각은 했지만 ...정말 이런 세상이 이제 우리나라도 열리었나 보다.
.
한 한달 전에 협업아카데미 에서 사업자 민연선씨로 부터 이온아이저라는 제품을 소개 받았다. 본인이 심혈관계통의 환자이다 보니 친환경제품으로 먹고 바르고 사용하려 애썼던 경험을 얘기하며 지금까지 사용하던 모든 세제들을 사용하지 않는 멀티이온아이저란다
.
정말이야??
오래전 부터 심도깊게 대체의학 공부를 접했던 나는 유방암 환자나 자궁암 환자들이 수술을 했을 때 나는 향기로운 냄새들의 원흉이 샴푸등의 세제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되도록이면 친환경적인 제품을 쓰려고 노력하던 나다.
.
워낙 바빠진 요즘에 쓰기를 미루다가 사용한지가 벌써 2주간이 좀 넘었다.샴푸없이 머리를 감고 비누없이 세수를 하고 트리오없이 설겆이를 하고...세제없이 내 검정 윗도리 자켓을 샤워기로 빨았다.
.
여름내내 습기로 인해 곰팡이가 핀 옷 옷걸이에 걸어 위에서 부터 아래로 샤워시키니 정말이네~~ . 오! 놀라워라! 세탁소에 맡기는 세탁비가 만만치않은 지금의 내 삶의 싯점에 그저 새롭다.자켓의 어깨가 하나도 망가지지 않고 곰팡이가 다 지워지고 냄새가 날라 갔다
.
예전 부터 항상 샤워할 때 비누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옆지기를 "더러운 남자"라고 말 하던 내가 지금 샴푸도 비누칠도 하지 않고 지내다니....샴푸없이 머리를 감으면 떡질 줄 알았던 머리칼도 살랑살랑 바람에 나붓끼다니....도대체 이온아이저라는 이 얘는 무슨 원리다냐??
.
어느새 친환경에 문제가 되는 것들로 가득차 버린 세상에 이 제품이 얼마만큼 좋은지 이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가 어떻게 문제가 되었던 것인지 난 잘 모른다.다만 환경을 지키는 제품이란 말에 급 관심으로 체험기간동안 사용하면서 놀라워할 뿐이다
.
비슷한 제품들이 더 많이 있을지도 모르겠다 환경을 생각하며 우리생명을 생각하는 제품들이 더욱 연구되고 생산이 되고 가격도 착해져서 환경을 지키려고 애쓰는 소비자 군단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
.
앞으로 강원도 청정 지역으로 들어갈 꿈을 갖고 사는 요즘이고 보니 ...언젠가..그 날이 올 때 세제없이 쓰는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기필코 꼭 설치해야지~~!!!그냥 수도 꼭지에 연결만 하면 되니 참 고놈 희안하다.
.
.


.
상담 
사업자 민연선 010 4381 2568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