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네뜨 치즈를 아시는지요?


하네뜨 치즈를 경영하시는 장미향 대표님( 010-2755-9066)을 소개합니다.
건강하고 바른 먹거리 : https://www.tumblbug.com/hanette
하네뜨 치즈 : https://goo.gl/jEx6Bi



장미향 대표님은 자신을 이렇게 소개하고 있는데요
치즈향기 나는곳 경기도 포천 하네뜨 치즈 주인장 장미향입니다. 국립축산과학원에서 치즈를 공부, 아동요리지도사, 독일 치즈마에스터로부터 치즈전수 받고 맛있는 치즈, 건강한 치즈 제조중

하네뜨 치즈는 포천 영중면 거사2리 303-7에 위치해 있으며 
2017년 3월 3일 ~ 3월 24일까지 진행한 일인 미디어 포럼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 2기 를 수료하셨습니다.

하네뜨 치즈의 성장사는 소 3마리로 시작한 축산업이 38년 간 하면서 65마리로 식구가 늘어났고 수제 치즈 공장과 수제 치즈 및 요구르트를 직접 만들고 제조 할 수 있는 체험 공방 카페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네뜨치즈는 포천에서 좋은 여행지로 추천되고 있기도 합니다.( http://www.lucki.kr/285 )



염요일 교수님은 다음과 같이 표현하고 있으셨는데

자연 순환 방식으로 키우는 젖소 농장도 구경을 했고 치즈 공장도 구경을 했다.

Honnete 하네뜨 프랑스어로 정직한 이라는 뜻이다. Hand손으로 만든 Honnete 정직한 수제치즈, 수제 요쿠르트를 제조 생산하고 있었다.

하네뜨 치즈는 손으로 직접 만들어 결이 살아 있는, 쭉쭉 찢어서 먹을 수 있는, 수제 스트링 치즈 인데 간식 또는 안주로 , 치즈피자 , 볶음밥, 각종 요리등에 곁들여 먹는치즈라고 한다. 숙성치즈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만들었다고 하는데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비스킷, 샐러드, 과일등과 함께 먹으면 최고라고 한다

이번에 스트링 치즈로 만든 김치볶음밥에 치즈를 듬뿍 넣어서 만든 밥을 가져 오셨다. 역시 그뜬히 해치웠다 나 그런데 많이 먹었다고 몸이 부대끼거나 불편하지 않다는 것이 더 신기했다. 마지막으로 디저트 형식으로 하네뜨 수제 요구르트 신제품을 가지고 오셨는데 더 이상 들어갈 곳이 없었줄 알았는데 이것 역시 두컵이나 해치웠다.


하네뜨 치즈는 최근 매일경제TV에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https://m.blog.naver.com/mhj9066/22109964758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