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공간의 에너지와 색깔을 바꾸고 싶었던 꿈은 길을 활짝 열어 주고~!!!"

"이 시대에.. 이 땅에 선한 뜻을 가지신 분이 sns에 글을 쓰지 않는 건 '직무유기' 입니다."

"이웃사랑, 인류애를 가진 마음으로 지금의 일터에서.. '일터가 사역지'라는 마음으로 일하시는 님들이시라면 지금 바로 '글쓰기'를 시작하십시요."

"내 단체와 기업의 컨텐츠와 아이템이 함께 성장한 스토리, 함께 성장해 가는 스토리를 쓰십시요."

"글쓰기를 시작하면 세상이 열립니다.
마케팅의 진수는 포스팅입니다. 남의 글이나 남의 인생을 쓰는 거 말고, 나와 나의 컨텐츠를 쓰십시요. 성장하고 진화하는 일은 그냥 자연현상같은 일입니다."
- 오늘 2017년 7월 15일에
일인미디어포럼/대표일꾼/하인선 작가 dream
.
.
3년전 오늘 글(마음)
오십대를 시작하고 있어서..  그 50이란 나이에 수원에서 편(?)하게 활동할 수 있어서 매일새벽 그 감동이 조금 더 밀려온다.

남편이랑 같은지역에서 활동하기 싫어서 서울에서..  같은 마음으로 사이버에서..

온라인과 sns, 사이버에서의 활동은 정말 많은 걸 배우게 했다. 안좋게 느끼는 분들이 계셔도 할 수 없이 솔직한 속내를 쓰곤 한다.  여러가지 관점과 시각으로 볼 수 있으니.. 100%란 없슴을.. 50% 60% 정도만 되도 괜챦겠지싶다.

황당한 바램과 소망일지 모르겠으나,  sns 사이버 공간을 스팸이나 우리 놀아요.. 나 한가해요. 나 섹시해요(사진). 나 능력있어요.  나 외로워요.  나 공허해요... 등등의 수많은 에너지들과 색깔들을 밀어내고..

우리 함께 나눠요. 지금 우리시대에..  세상에 우리가 빛으로 살면 어때요?..  그러려면 요러요러한거 우리 모여서 함께해요. 저는 세상이 건강해지기 위해 이런 일 저런일을 시도중인데 실패할 지경인데 도움이 필요해요 등등등..

사이버 공간의 에너지와 색깔을 바꾸고 싶다. 아니 바꾸는 행동을 하고 있다. 언어,  글과 말.. 생각이 변하면 세상은 변하게 되어 있으니까..

10대 소녀때도 꿈을 생각하며 산책하고 기도했으며..  50대 중년의 나이에도 꿈을 구체적으로 정돈하며 시도하는 기도의 시간을 보낸다..

언제나 꿈은 포기하지 않는 한 이루어지게 되어 있다.  그건 순리고.. 자연스런 정상이다...
- 2014년 7월 15일에 쓴 글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