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난방의 꽃 조그만 공간에서도 난방이 되는 액자 섬유난방

 

섬유난방 회사 태성산업을 몇번 째 방문을 했다. 갈때마다 끌린다. 비지니스 감각 때문이기도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좋은 착한 상품과 양심적인 회사는 자꾸 알리고 싶은 욕구가 치 솟는다. 중국 비지니스 연결과 소개를 위한 미팅 자리로 갔지만 전에 알지 못하던 사실을 방문 할 때 마다 새로운 정보를 발견하고 캐온다.


캐온다는 개념은 타자의 입장에서 이 아이템을 어떤 사람들에게 연결 시키고 어떤 관점으로 접근하면 좋겠다는 새로운 발상과 아이디어가 떠오른다는 점에서의 광맥을 발견하고 캐듯이 훔쳐오는 번쩍이는 아이디어들이다. 섬유난방의 핵심은 탄소사 이다. 탄소를 실처럼 만들어서 전류를 통하게 하여 탄소에서 발생되는 원적외선 복사열로 난방이 되는 원리다


일반 장판 처럼 혼자서도 설치할 수 있기도 해서 간편하고 좋다 또 침대 매트용으로 개발이 되어 시중에 판매되기도 하고 있다 그런데 아주 획기적인것은 액자난방이 눈에 확 들어 온다. 약 100호 이상의 액자크기에서 탄소사 섬유난방이 깔려있는 원판위에 명화 그림을 입혀서 원적외선 복사열이 방사되는 형식이다


액자난방 시스템은 사무실의 어떤 공간에서도 유용한 난방이다 서재가 있거나, 관공서 또는 책상에 앉아서 업무를 보거나 상담하는 공간에서 필요한 난방시스템이다. 별도의 설치 장치가 필요 없이 액자만 걸어 놓으면 되는 형식이다. 사람들이 항상 물어 보는 말이 있다.


전력 소모가 어떻게 됩니까? 이다 전력 출력 모델이 200와트와 500와트가 있는데 200와트 일경우에는 바닥 난방일 경우 표면 온도 40도 까지 올릴 수 있지만 이불을 덮거나 뭔가를 덮어 놓았을 경우에는 70~80도까지 올라 간다. 몸의 피부 온도가 32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의 온도 가열로 뜨겁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30도 미만에서도 뜨겁다고 느낄 수 있다.


500와트 경우에는 70도에서 135도까지 올릴 수 있다. 탄소사가 내는 열효율은 150도 까지 가능하지만 실제 이 온도를 필요로 하는 곳은 거의 없다. 액자난방의 경우 500와트로 제작해 놓았기 때문에 예열시간이 필요 없이 순간 온도가 바로 70도로 가열이 되어 135도까지 올릴 수 있다.


전력 비용은 온도 조절에 따라 다르지만 500와트 액자난방은 시간당 약 50원 정도가 소비가 된다 예를 들면 선풍기 난방이 900~1200와트이다. 선풍기 난방을 3대 정도 켜 놓아야 약 10평 이상을 커버한다. 10평을 기준으로 일반적으로 난방 비용이 15만원선이다 섬유난방의 경우에는 하루종일 24시간을 켜 놓아도 일반 난방의 3분의 1 수준이다.


즉 3분의 1 열량으로 12평 정도를 데울 수 있다는 결론이 난다. 이런 이유 때문에 가정에서 작은 방 벽면에 탄소 섬유난방을 벽지처럼 처리하여 마치 찜찔방 처럼 만들어서 사용 할 경우 최고의 개인 건강 찜찔방이 된다. 웰빙의 건강차원에서 각 개인 주택에서 웰빙 찜질방 효과를 체험 할 수 있다.




By
상품에 관심 있으신 분은 문자와 댓글로 남겨 주세요 
010-9858-9826


섬유난방 대표 이홍렬 태성산업 


정보출처 : http://blog.naver.com/joel5151/22096955146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