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ㅡ누구나ㅡ쉽고ㅡ재미있게ㅡ외우는법



전화가 왔다 목소리가 40대 중반 또는 50대 초반처럼 보였다. 영어단어 암기 교재를 구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구입하면 되죠? 물었다 누가 공부 하실건가요? 흠...잠깐 호흡을 하시더니 우리 아들과 제가 할려고 합니다. 아들 나이가 어떻게 되죠? 고등학생이라고 한다.


교재 2만원과 동영상 강의 USB 100강 5만원에 택배비 포함 7만원입니다 라고 했더니 각각 하나씩 책 2권과 함께 동영상 강의 USB 두개를 부쳐 달라고 한다. 돈을 입급하신 후에 다시 문자가 왔다. 모바일에서 동영상 강의를 들을려며 어떻게 해야 하죠?


USB가 듀얼 시스템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동시에 동영상 강의를 원하는 입맛 대로 골라서 들으실 수 있다고 했다. 고맙습니다 라는 문자를 남기셨다. 누구나 쉽게 영어단어 암기법인 하루 천단어 암기 하천암비 동영상 강의는 누구나 듣기만 하면 저절로 영어단어가 외워진다



아들과 함께 공부하기 위해서 자신도 공부하면서 아들과 경쟁적으로 영어공부를 할려는 모양이다. 아니면 수능생을 둔 아들의 영어단어 어휘 실력을 끌어 올리기 위해서 아빠가 함께 아들 격려차 같이 공부 하는지도 모른다. 아무튼 보기 좋은 광경이다


하루 천단어 암기법 하천암비 동영상을 보신 분들의 연령대가 대부분 40대 이후의 성인 남녀들이 많은 문의가 오는 편이다. 왜 10대 학생들은 연락이 안오는지 궁금했는데 함께 공부하는 부모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재미있다. 아빠가 하는 영어단어 암기법 그렇게 안해도 자기 혼자 할 수 있다고 아예 부모의 권면을 들을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리고 요즘 워낙 영어단어 암기와 관련 암기법들이 홍수 처럼 여기 저기에서 나오고 있다. 뭘 선택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저마다 비법을 내어 놓고 있는 현실 앞에서 학생들의 반응은 싸늘하다. 돈 많이 들인 광고에 눈과 귀가 쏠깃해서 그 쪽으로 많은 학생들이 쏠리고 있다.



돈의 위력은 여전히 학생들의 영어공부 시장을 장악하고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천암비 영어단어 하루 천단어 암기법은 수년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그 동안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락 내리락 거리면서 초등학생에서 부터 70대에 이르기 까지 듣기만 하면 저절로 영어단어 암기되는 비법이다.


이야기식으로 스토리를 구성한 하나 하나의 단어에 재미있는 스토리가 단어의 뜻을 금방 외우게 만들어 주는 신기한 마법과 같은 암기법이다. 일단 한번 들어 보라 ^^


교재 및 동영상 강의 문의 : 010-9858-9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