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셜미디어협업마케팅 아카데미를 수료한 부부들의 모임을 껌딱지회로 부르기로 했다.지난 토요일 원주 우리집에서 만나서 점심을 맛있게 나누었다.서울에서 토요일이라 영동고속도로가 막힘에도 불구하고 달려온 서울 껌딱지 1호 가정과 껌딱지 2호 가정과 원주 껌딱지 1호 가정과 2호 껌딱지 가정 그리고 우리 가정 5가정이지만 10명이나 된다.


이런저런 덕담과 아재개그들로 깔깔 거리며 웃는다.그러다가 갑자기 우리부부가 자연인으로 돌아갈 계획을 갖고 있는 곳으로 화제가 돌아갔다. 그러자 서울껌딱지 1호 남편이 가보자고 서둘러 일어서서 준비한다.먹던 모든 것들을 챙겨들고 우리는 자동차를 몰고 달렸다


만여평이 되는 부지를 둘러보며 어떤 사람은 좋다고도 하고 어떤 사람은 반대라고도 하며 차후에 우리가 들어가면 고생할 것이라걱정하는 것 같았다.우리는 그 땅이 끼고 있는 계곡에 짐을 풀고 자리를 잡았다.물고기를 잡는다고 첨벙거리며 우리는 아동들이 되어 까르르르 웃으며 시간을 보냈다.


껌딱지모임에서 우리가 즐거이 물놀이를 했듯이 영어단어 암기공부도 즐기며 하자.물놀이에서 물고기를 잡아서 어라면을 맛있게 먹었듯이  지금 영어단어 암기 공부를 놀이하듯이 해보자! 빠샤!

노인 낙상 가정에서 많이 발생..예방법은? 


노인 낙상 예방법

헬스조선 | 김련옥 헬스조선 기자


뼈가 약한 노인들이 겨울철에 조심해야 하는 것이 있다. 바로 낙상이다. 겨울철에는 추운 날씨로 경직된 근육과 관절로 인해 낙상의 위험이 더 커진다. 특히 가정에서 낙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 집에서도 안심할 수 없다.


[헬스조선]미끄러운 바닥에 고무판을 깔면 가정 내 낙상 예방에 도움이 된다./사진=사진=헬스조선 DB


◇가정에서 많이 발생해

흔히 겨울철 낙상은 빙판길과 같이 실외에서 발생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낙상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공간은 집이다. 한국소비자원이 2012년~2014년 자료를 분석한 결과 가정에서 다치는 경우는 62.5%였다. 욕실, 계단, 문턱과 같은 공간에서 미끄러지거나 걸려 넘어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실외에서는 빙판길에서 넘어지거나, 충분한 준비운동 없이 운동하다가 발을 헛디뎌 낙상이 발생하기도 한다.

◇뼈 약한 노인, 낙상으로 인한 피해 더 커


뼈는 오래된 뼈 성분을 파괴하고 새로운 뼈 성분으로 뼈를 구성한다. 그런데 나이가 들면 이러한 과정에서 새로운 뼈가 만들어지는 기능이 줄어들며 뼈가 약해지게 된다. 또한 줄어드는 영양 흡수율, 호르몬 불균형, 근육 약화 등도 노인의 뼈가 약해지는 원인이 된다. 이렇듯 뼈가 약한 노인들이 넘어지며 낙상을 입으면 젊은 사람에 비해 크게 다치게 된다. 노인 낙상의 5~15%는 골절로 이어지는데, 낙상으로 인해 척추가 골절된 경우 5년 내 사망률이 70%에 달한다는 조사 결과도 있다.

◇낙상 예방 제품 쓰고, 가벼운 운동 해야

낙상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곳이 가정인 만큼 가정에 낙상의 위험을 줄여주는 제품들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욕실 바닥에 미끄럽지 않은 판을 깔고, 세면대, 변기, 욕조 주변에 손잡이를 설치하는 것이 좋다. 계단 손잡이는 양쪽으로 설치하며 계단을 오르내릴 때 등이 켜져 어두워지지 않도록 한다. 또한 실내에서 가벼운 운동, 스트레칭을 통해 근력을 키우고 굳은 관절을 풀어주면 낙상 시 뼈가 받는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실외에서는 주머니에서 손을 빼고 장갑을 끼는 것이 좋으며 지팡이, 등산용 스틱을 사용해 보행하는 것도 좋다.


고객의 문의가 들어왔습니다, 피지로 인해 화장이 뭉쳐 문의를 남기셨네요


@@아무래도 날이 더워지다보니 여름피지가 많아져서

스트레스에요ㅠㅠ 

여름피지때문에 화장이 뭉치고 잘 지워지고...

기초제품도 잘 흡수가 안되는거같은데

여름피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ㅠㅠ?


nc5밍크오일을 추천합니다


피지 때문에 문의를 남겼는데 페이스오일을 사용하라 하니 생소하시죠


그냥 페이스오일이 아닌 밍크오일입니다


다른 오일은 피부에 막을 형성하여 수분이 날라감을 막는 효과만 있어


수분만 아니라 피지도 얼굴에 남게되어 피지로 인해 트러블까지 생기게 됩니다


밍크오일은 피부의 수분은 잡아주고 미세한 숨구멍으로 피부가 호흡을 하게되어


오일의 산패도 막고 피부도 건강하게 해주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그래서 색조화장도 뭉치지 않고 잘 먹게 됩니다.



시중에 저급한 밍크오일도 싸게 판매되고 있으나 꼭 노케미 nc5밍크오일을 찾아주세요

사람은 스스로 다 배우니 가르치지 말고 잘 배우도록 도와주면 어떤 효과가 있나? 지금까지 오로지 가르침 틀만 수 없이 만들었다. 그야말로 사람 잘못 본 결과다. 이제 사람을 제대로 보고 배움 틀을 만들었다. 인공지능 로봇시대에 사람이 어떤 면에서 그 기계를 이길 수 있을까? 그 인공지능 로봇들이 어느 날 “왜 우리가 인간들에게 복종해야 하나?”라고 반기를 들 수도 있다고 한다. 바둑은 물론 질병 진단에서도 아미 사람을 이겼다. 스스로 학습하는 딥 러닝 시스템 때문에 전혀 입력하지 않은 판단도 하지만, 왜 그렇게 되는지 만든 이도 모른다니 큰 문제다. 그럼 이제 어쩔 것인가? 사람이 할 일은 여태껏 없는 것을 구상하고 만들어야 된다. 그렇다면 배움 틀을 적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나? 한 없이 많지만 지금 학교와 비교하면 다음과 같이 들 수 있다.

①학교와 교실을 행복 도가니로 만든다! ②팀 학습, 공동 연구가 많아 시너지가 막대하다! ③극히 다양한 선하고 유익한 생각을 한다! ④공동이익을 위해 다 능동적이고 적극적이다! ⑤자기관이 분명하고 합리적인 사람이 된다! ⑥다 논술과 설득 전문가가 된다! ⑦모두가 세계에서 유일한 전문가다! ⑧학문적 노벨상 수상자도 나온다! ⑨선생님들을 존경한다! ⑩스스로 자신의 일을 다 알아서 척척 잘 한다! ⑪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재미를 잘 만든다! ⑫앎보다 실천을 중시하고 실천을 기본으로 한다! ⑬계속 창조하는 희망적인 사람이다! ⑭남이 나와 다름을 인정하며 서로 존중한다! ⑮항상 더 나은 것을 찾아 도전한다! ⑯실용지능이 현저히 높아진다! ⑰졸업생 취(창)업(직)률 100%가 된다! ⑱항상 겸허하게 남을 돕고 주위에 기여하며 산다!


3분의 훌륭한 스승을 만났습니다.

 

일인미디어 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를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만난 한분 한 분을 보면 감사할 것이 참 많음을 늘 깨닫게 됩니다.
섬기고 나누는 일이 자연스러운 분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애틋한 마음~
자신의 일보다 당신의 일을 알리는 일에 앞장서시는 분들~
함께하지는 못해도 페북으로 블로그로 늘 응원 해주니 날마다 감사 거리도 풍부해집니다.
또한 전화번호가 늘어나는 만큼 만남의 축복도 플러스가 되어집니다.

세상사 다양한 사람들이 많다지만 이렇게 좋은 성향의 사람들을 만나는 곳이 일인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사업단입니다.

일인미디어 포럼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에서 만나는 분들은 선물이고 보석인 분들이 아닌 분들이 없지만 그중에서도
장덕순 장스밍크오일 회장님
최재천 한국생활건강 회장님 
황병수 교수님 등은 가장 어린 소년들이시기에 소개하여봅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지만 3분 또한 일인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의 사랑을 주셨고 마음을 주셨고 늘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또한 협업아카데미가 가는 곳마다 늘 함께하시며 힘을 주시고 응원해 주시지만 가장 어린 소년들이 함께 해 주시니 날마다 더 뜻깊어집니다.

 

  

 

장덕순 회장님
회사명 : 장스밍크오일
주소 : 한국서울 중구 명동길 73 구(지번) 주소 중구 명동1가 1-3
번호 : 02 2268 5151
처음에 양천센터에서 뵈었을 때에는 온화한 미소에 고은피부 열정이 묻어나는 목소리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어느 날 침대회사에서 열정적인 강의를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2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는 열정은 나이와 상관없구나
둘째는 강의가 아니라 사랑을 주시고 계셨습니다.

 

취급 제품 : 밍크오일
밍크오일이란 이름 그래도 밍크로부터 나온 오일을 말합니다. 
밍크오일은 밍크 복부 피하에서 1마리당 5~10g 정도만이 추출되어 정제되는, 자연이 우리에게 준 귀한 선물입니다. 
밍크(족제비과)는 유일하게 피부병이 없으며, 상처로 피부의 1/3 이상이 손상되어도 자체 치유되어 모피까지 복원되는 재생능력이 뛰어난 동물입니다. 밍크의 우수한 재생능력과 윤기 흐르는 고급 모피는 피하지방층에 저장된 자양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밍크코트의 가격이 천차만별이듯, 밍크오일도 품질에 따라 효능의 차이가 큽니다. 또한, 밍크오일은 추출 부위와 방법에 따라 품질이 차별화되며, 화장품 성분으로서의 밍크오일의 장점을 그대로 발취하기 위해서는 자연 추출공정이 중요합니다. 수년간 밍크오일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가 이루어졌고, 물리적, 화학적 성분의 분석까지 마친 밍크오일은 인간의 피지 성분과 매우 유사하다는 점을 비롯, 높은 함량의 불포화 지방도 포함하는 특성들이 밝혀졌습니다.

"NC5 밍크오일"은 "장스밍크오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오리지날 장스밍크오일의 개발자이신 장덕순 회장님은 1988년부터 6년 동안 벨기에, 이태리, 독일, 스위스, 프랑스,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7개국 세균 화학 분야 학자들과 밍크오일 제품 기본 성분 개발을 하셨습니다.
그 후로 20년 이상 피부과와 약국 5800여 곳에서의 판매를 통해 오랜 시간 검증과 체험을 거쳐 현재의 NC5 에센스 밍크오일로 더 업그레이드되어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3방울의 기적 오리지날 NC5 밍크오일|작성자 꾸사모
출처 : http://blog.naver.com/kusamo2003/221045595816

 

   

 

최재천 한국생활건강 회장님 
회사명 : 한국생활건강그릅( https://www.klcmall.co.kr/myoffice/pub.do )
http://blog.naver.com/choigo0327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27길 36 (구로동, 이스페이스) 7층 704호 02-6210-3130
최재천 회장님을 처음 뵈었을 때는 조용하면서도 얼굴에 미소를 뛰운 얼굴이셨고 인천센터에서 처음 뵈었습니다.
지금까지 뵈면서 보면 말은 거의 없으신데 2가지에서 예기만 나오면 목소리에 힘이 실리니 건강과 유산균 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최 회장님은 미국에서 호텔을 경영하셨고 한국에는 여행차 오셨다가 유산균 쌀을 만나게 되어 한국에서 유산균 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취급 제품 : 유산균 쌀
밥 속에 유산균이 있네요
21세기 발효과학이 낳은 발효쌀 정승미는 특허 제 10-0851288 를 받은 한국에서 생산된 쌀입니다.
정승미는 밥을 한 후에도 유용미생물(유산균,효모 둥)이 살아있는 발효곡식입니다.
유산균류는 끓이면 죽게됨으로 생으로 먹어왔습니다.
이제 냉동보관하지 않고 즉석에서 밥을 해 먹어도 살아있는 유산균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제가 미국에 있을 때 인체에 대한 관심이 많아 여러 학교를 인체에 대하여 많은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과정 중에 많은 미국인과 한국인 그리고 멕시코인 들의 면역 체개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확인한 결과 미국 분들은 약 25,000 이라는 면역력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한국 분들은 약 50,000이라는 면역력을 확인하는 그리고 멕시코 분들은 약 10,000 정도의 면역 체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우리는 선조들께서 발효 식품을 개발 하 시 여 활용한 삶이 우리 후손 건강에 지대한 영향을 만들어 주셨다는 것입니다.
최재천 회장님 쓴 글 중에서~

 

   

 

황병수 교수님
어느 날 머리가 하얐게 된 어르신이 협업아카데미에서 교육을 받는 것을 보며 고맙고 감사하였습니다. 황병수 교수님이었습니다.
소년의 모습과 깊은 식 격으로 뵐 때마다 감동이었습니다.
일인미디어 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와 늘 함께 하시고 계십니다.
블로그 : http://blog.naver.com/bsyan
꿈방송 : http://blog.naver.com/PostView.nhn…

황병수 교수님 소개 글들
출처 : https://www.google.co.kr/search?q=%EC%B0%BD%EC%A1%B0+%EC%9D%B8%EC%84%B1+%EA%B5%90%EC%9C%A1+%ED%99%A9%EB%B3%91%EC%88%98+%EA%B5%90%EC%88%98&rlz=1C1QJDB_koKR714KR732&oq=%EC%B0%BD&aqs=chrome.1.69i57j69i59j0l4.4189j0j8&sourceid=chrome&ie=UTF-8


연구분야
꿈 소 (bsyan)
사람의 원재료 쿼크부터 생명체 생성과 성장에서 자연의 섭리에 따라, 땅에 사는 동안과 영원할 선한 가치를 위해, 자기의 사명을 다 하는 사람이 되자! 
출간 책명
1. 후손의 최우량 DNA 설계 개발 
2. DNA 바른 성장 태교 
3. DNA 정상 발현 지원 人場 
4. 가르치지 말고 잘 배우도록 돕기 
5. 항상 새 사람 되는 틀 사용 
6. 사람의 원사명(도우미) 제대로 수행 
7. 절대 은퇴하지 마! 
실천하기

'기관 및 단체 > 동행시작 배연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협업은 계속된다.  (0) 2017.08.03
노인 낙상 가정에서 많이 발생..예방법은?  (0) 2017.07.31
음식 중독 - 폭식  (0) 2017.07.28
만남의 축복  (0) 2017.07.17
유형의 조직 무형의 조직  (0) 2017.07.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