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사람=다 갖춘 사람=평생 건강•평강•지혜•풍요•성장발달•안전•영향력을 누리고 구사하는 사람!

●온사람=자연이 보장하는 모든 복 다 누리고+자연이 맡긴 사명 다 해=행복한 사람!

●온사람=애정 순도 100% 부부가 임신 전부터 한 아이 당 13년6개월만 삶을 보여주면 되는 사람!

●온사람=부모와 본인이 7매뉴얼 실천=씨 밭 싹+태와 교+인장+배움 틀+꿈과 틀+내가 왜 살지+절대 은퇴하지 마!


[초대합니다]

아이들은 어른들이 만든 세상을 스펀지처럼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 아이의 꿈을 응원하는 일은 현재를 살아가는 어른들의 꿈이 되는 것 같습니다. 6월8일에 시작한 나눔과 선교로 통하는 필통콘서트가 마지막 10번째 시간을 앞두고 있습니다. 하나님 앞에서는 어린아이처럼 이웃에게는 사려깊은 어른으로 서로를 축복하며 제 3세계의 아이들을 함께 기억하는 필통의 시간을 기대합니다.

#7.7(금) pm 7:30
#홍대ccm아지트
#Brian Kim 김브라이언
#제3세계 필통보내기
#포스터의 아이는 누구일까요?
#티켓후원 1만원 / 청소년 5천원

샬롬!
더나눔사랑플러스에서 운영하는 나누미쇼핑몰에서는 소비선교사와 입점업체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문의를 해주시길 바랍다.

1,소비선교사란?
본 교회나 단체의 경제적인 후원자분들을 일컫는말로써 각 가정의 소비생활을 통하여 자연스럽게 선교사업과 교회 성장에 참여하는 선교사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선교사로 직접 파송되지는 않지만 소비선교사역으로 인해 국내외 선교와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고 한 영혼 구하는 귀한 사역에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http://www.나누미쇼핑몰.kr 에 회원가입이 곧 소비선교사가 되는 것입니다. 가입하시고 좋은상품을 구매하시면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쓰여집니다. 

입점안내
회원님의 사업장 또는 영세업체들의 상품 또는 판로가 없어서 고민 하시는 중소업체의 상품 입점을 기다립니다
무료입점이구요 판매건에 대한 수수료만 받습니다.
신청은 joyer50@daum.net 으로 제안서를 보내주세요

문의전화: 010 9657 9469
카카오톡: bawoori

사람은 누구나 자기 일에 간섭하는 것을 싫어한다. 초고정밀 전자동이라 스스로 다 알아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배움 기계란 증거다. 사람보다 더 잘 배우는 동물은 없다. 배운 것으로 새것을 잘 만들어낸다. 그걸 경쟁력이라고도 한다. 그래서 사람은 창조자다. 창조는 마음과 뇌가 한다. 사람은 마음 열고, 뇌가 받아들여 소화하며, 쉰 후, (마음이)생각하면 또 머리가 기획하고 몸이 행동해서 창조한다. 마음과 뇌와 몸이 일사불란하게 협업해야 된다. 마음은 통제 자, 뇌는 엔진, 몸은 구체적인 행동가다. 


천안의 이안 노바가 실천하는 배움 촉진 방법은 이 모든 것을 다 잘 한다. “삼삼오오 그룹이 되어, 넌 몬스터, 난 아기, 이건 이렇게, 저건 저렇게..., 웃고 떠들며, 노래하고 춤추는 사이에, 마음은 하늘처럼 열리고, 머리는 빛의 속도로 움직이며, 온 몸은 유연하다 못해 흐느적거릴 정도다.” 얘들은 이렇게 해서 디즈니 뮤지컬을 거뜬히 영어로 해낸다. 문법시험 없다. 말을 못해 우물쭈물 없다. 소심 쟁이 새침때기 없다. 1등이라고 오만한 애도 상급생이라고 뻐기는 애도 없다. 


오로지 포용하고 협력하며 다 수용하여, 창조하고 표현하며, 재미에 푹 빠져, 지루하거나 어려운 것도 없다. 곧 완전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질주할 텐데, 이 아이들은 본성대로 이미 완전히 자율주행을 즐기고 있다. 스스로 배우고 도와주며 더 강화되는 방법. 3~5분의 1로 배움 시간 절약, 강화복습 없이 1년 후 잔존 율 50% 이상, 인공지능로봇시대에 최고의 경쟁력을 갖게 할 방법!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방울 기적, 1석5조의 감동  (0) 2017.07.05
온사람136  (0) 2017.07.04
청라디 떡 100일 앙금플라워 케익  (0) 2017.07.03
절대 은퇴하지 마!  (0) 2017.07.03
사람의 사명은 남 돕기  (0) 2017.07.01

날씬한 몸매를 갖고 싶으면
너의 음식을 배고픈 사람과 나눠라

아름다운 머리카락을 갖고 싶으면
하루에 한번 어린이가
손가락으로 너의 머리를 쓰다듬게 하라

네가 더 나이가 들면
두번째 손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이다
한 손은 너 자신을 돕는 것이고
다른 한 손은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한 것이다

_ 오드리햅번(Audrey Hepburn)

인생 전반전에는 아름다운 미모와 연기로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했던 그녀
인생 후반전에는자신의 미모와 건강을 아프리카 아동 구호에 바쳤던 그녀
그녀가 가졌던 그 사랑과 그 헌신에 머리가 숙여 집니다.

비록 그녀의 전적 헌신까지는 아니더라도
당신의 삶의 터전인 바로 이곳에서
전쟁으로 인해 기아와 질병에 고통받는 남수단 어린이들을
당신도 도울 수 있습니다.

매월 커피한잔 3,000원으로.

클릭 한번으로 매월 3천원 정기후원에 동참해 주세요.

​​http://daosem.com/r/O4WoJb​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