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사람136은 “애정순도 100%의 부부가 임신 전부터 한 아이 당 13년6개월만 삶을 보여주면 그 아이는 모든 것을 다 갖춘 사람이 된다”는 의미다. 이상한 것은 임신 전부터 “생기지도 않은 아이에게 무엇을 어떻게 보여준단 말인가?”이다. 최소한 한국인에게는 이 말이 생소하지 않아야 된다. 우리 조상들은 임신 전에 100일 기도를 하며 치성을 드렸다. 


그래서 태어난 우리 민족은 얼마나 탁월했는지 겨우 정착 80년 정도인 양자물리학이 증명하는 과학적 사실을 일상에 적용했다. 말이 씨가 된다.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 원효가 터득한 일체유심조, 이심전심, 천부경의 “인중천지일” 등이 그 예다. 뉴턴 물리학으로는 설명할 수도 없는 미립자 물리학을 일상에 적용한 우리 선조들의 탁월함을 어느 정도라고 할 수 있을까?


남자 12살이면 결혼시킨 것도, 태어나면 1살을 인정하는 것도 철저히 과학적이다. 우리 선조들의 실천을 근거로 감히 최신의 과학을 적용하여, 사람이 생기기 전에, 그 아이의 구체적인 특성이나 역할 등을 설계(신의 영역이란 망발 말기 바람)하고, 그런 사람이 생길 정자를 개발하며 난자를 준비시켜, 철저히 구별된 합궁으로 착상시킨 후, 태교를 제대로 하고, 생후 12년간 인생의 기본과 불변가치를 삶으로 보여주어, 성인으로 대우하면 우리는 확실히 인공지능로봇 시대에 세계를 리드할 수 있다. 인생의 첫 단추를 바로 끼우는 (말이 상스럽지만)종자개발을 제대로 해야 된다. 농진청이 실행하는 농축산물의 종자개발보다 사람이 더 급하고 중요하다. 양자물리, 양자의학, 후성유전학은 물론 신경과학 천문학 등도 이를 지지한다.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 사업단의 탄생비화

일인 미디어의 성장과 발전 그리고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를 시작하였다.

2017년 들어서며 협업의 중요성을 인식하신 염요일 교수님은 박영호 대표(HRS24 기능성 신발)에게 협업의 비밀을 알려주고픈 생각에 박영호 대표에게 마음의 뜻을 전하게 된다.



2017년 들어서며 나는 동행 시작이라는 작은 모임을 통해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협업을 하도록 추진하고 이에 총무를 박영호 대표에게 일임하였는데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일인 미디어포럼에서 진행 : 대표 하인선 작가)의 대한 소식을 듣게 된 후 방배동 빛 교회에서 2월 1 기수 교육에 참여하였다.

여기에 동행 시작 멤버인 이명규 대표(뮤직 로드 : 악기 판매 ) 인천 센터장, 박영호 대표, 김명석 대표(더원 프로덕션 : 영상제작)등 함께 참여하게 되었고 그 자리에서 염요일 교수님과 사모님, 하인선 작가 등을 처음 만나게 되니 역사적인 날로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 사업단의 출발점 이기도 한다.



너무나 반가운 일은 평소 존경하던 정학범 교수님(조직 커뮤니케이션 연구소장)과 최정주 대표(청라디떡 - 꽃케익)님, 신춘옥 선생님(건강 강의 강사) 절친 김춘원 박사(오제건강연구소 소장)을 3 기수에서 만나게 된다. 또한 이 5명이 지인 관계이기도 하다.

"~하나님께서는 염요일 교수님께서 시작하는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를 시작할 마음과 내가 협업을 추진했던 마음을 박영호 대표를 중심으로 빛 교회에서 하나로 묵으셨으니 이런 일이 어찌 인간의 지혜에서 나왔을까?




혹시 이세상에 저와 같은 생각, 지향점을 가지신 분들이 계실까... 만나질까... 하는 마음으로 수년간 글을 쓰고, 열린 모임을 시도하고 또 시도하며 행동해 온 시간들향후 십년은 걸려 진행될지도 모르겠다라고 그려두었던 방향의 일들이 속도를 내고 있다. 내가 한 일은 별로 없는 거 같은데, 여기도 갑자기, 저 파트도 갑자기..
십여년전, 불과 수년전까지 이상주의다, 힘들겠다, 우리 사회에선 이뤄지기 어렵겠다 등등 말했던 꿈들이 이제는 일상처럼 누리게 된다~"(출처 : 하인선작가 페이스북)

하인선작가님의 10여년간 일인미디어의 토대를 만들고 옥토를 만들게 하신것이 지금의 소셜미디어의 발전을 가속화 시키고 있는 원동력은 아닐까 싶다.



벌서 10기가 2주 차에 접어들고 오늘 14기까지 교육 일정이 공지되었다
이렇게 달려온 지난 6개월이 섬기며 가야 하는데 오히려 섬김을 받으며 온듯하여 죄송하고 쑥스러워진다
그렇다면 좀 더 겸손한 모습으로 달려가 보길 기도한다.

일인 미디어 포럼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과 감사의 마음을 또한 전해 봅니다.



바르는 화장품도 내 몸을 생각하다면.. 피부건강을 생각한다면.. 

기초화장품을 유기농화장품으로 바꿔야 한다.

바야흐로, 가치소비의 시대인 것이다.


- 바디버든,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악영향


인체 내 특정 유해인자 또는 화학물질의 총량을 "바디버든"이라고 합니다.

바디버든은 일상생활에서 음식뿐만 아니라 플라스틱 용기 등의 생활용품, 화장품을 사용시 피부를 통해 호흡을 통해 체내에 흡수되어 여러가지 형태로 몸에 악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바디버든은 매일매일 내 몸에 쌓이고 더 무서운 사실은 그 독이 아이에게까지 대물림 된다(SBS스페셜 "자궁의 경고", "독성유전")고 하니 공포와 두려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또한 가습기 살균제에 이어 각종 화학제품들의 유해물질이 문제를 일으키면서 "노케미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노케미족"이란 화학물질이 들어간 제품을 쓰지 않으려는 사람들을 일컫는 신조어를 말합니다.


이제 화장품에도 가치소비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꾸사모에서는 노케미족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천연유기농 뷰티 브랜드 "조에오가닉" 제품을 추천했습니다.


조에오가닉 전제품은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마크를 획득한 알로에를 베이스로 사용하며 합성계면활성제,파라벤,인공향료 등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였고 방부제 역시 천연 원료로 만든것을 사용합니다.


조에오가닉 제품은 유해성분을 배제한 유기농화장품의 대표적 브랜드로 정직한 원료 사용으로 오가닉 라이프의 기준이 되고있습니다.




기사참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64



 

청라디떡에서 포밍워시 청결제를 소개합니다.

 

 

온가족이 사용할수 있는 알고나니 시크릿 포밍워시 청결제 

 

순하면서 청결함은 오래~


온가족이 사용하는 청결제!!!!!!!

 


 


천연유래성분 90%이상 식물성 청결제



4세부터 사용가능할 정도로 착한성분들로만 만들어진 청결제 입니다.



로즈마리,녹차,캐모마일,감초,병풀 등 착한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가려움이 심한 민감한 피부에 식물성분의

 

7가지 원료가 상호작용해 가려움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아이에게도 도움을 줍니다.



ph약산성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부분에도 괜찮습니다.


 

 


 


화학계면활성제 無첨가 ,동물성 오일 無첨가 ,파라벨 無첨가, 타르색소 無첨가, 탤크 無첨가


화학성분, 인고엉분, 유해성분, 자극성 물질은 빼고 천연성분과 순수한 성문만을 선별하여

 

제조된 제품입니다.

 

 

 

 

 


 


출처 : 꾸사모 http://www.kusamo.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69166&search=%25BE%25CB%25B0%25ED%25B3%25AA%25B4%25CF&sort=&xcode=035&mcode=000&scode=&GfDT=aGV8


 

 

백제를 배우며 자신의 정체성을 연구하다

 

공주문화답사를 가다.

어려서 부터 전국으로 여행을 다니면서 좋은 추억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좋은 여행 프로그램이 있으면 가보고 싶은 설레는 마음이 들고는 하는데요 좋은 여행 프로그램이 있어 소개를 합니다.

마중물교육에서 진행하는 공주문화답사입니다.
많은 분들이 아는 역사 이나 실제 지역문화에 대해서는 잘 모로는 경우도 많지요
지금 소개하려는 역사탐방 프로그램은 누구든지 한번쯤 다녀오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여행과 역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는 꼭 소개해보고 싶은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제목은 역사학자 조경철 박사님과 함께하는 공주문화답사기 입니다.

조경철 박사는 백제사 전문가로 나라이름역사역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세대에서 한국사를 강의하고 있습니다. 2013년 동아일보와 한국연구재단이 영향력 있는 역사학자 2위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저서로는 "백제불교사연구", "한국고대사산책"이 있습니다.

일시 : 7월 8일(토요일) 오전 8시 
답사 장소 : 공주 석장리 유적, 백제 대통사, 무령왕릉, 공산성

출발장소 : 사당역 6번출구 
(경부하행 동천정류장 경유)

문의 : 마중물교육 
02)3665-8045, 010-3778-8044(정학범소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