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화장품 효과를 알아보자.



화장품이 다양해질수록 위험성이나 부작용이 심심찮게 나타나고 이러한 위험성이나 트러블을 최소화하기 위해 유기농 화장품 또는 천연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우리가 바르고 있는 화장품이나 욕실 용품들은 대부분 화학 성분과 화학 공정을 거쳐 만든 합성 제품들이다. 문제는 화학적 제품에 지속적으로 노출이 되면 피부 이상, 아토피, 알레르기 등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며 더욱 심각해질 수 있다. 


사람들의 정신적, 육체적 건강은 자연으로부터 치유받고 회복된다는걸 알고 있다.


피부도 마찬가지로 오염되지 않은 건강한 토양에서 생산된 원료를 사용하여 인공적인 향을 첨가하지 않고 무공해 가공법으로 생산된 유기농화장품을 사용함으로써 피부에 쌓인 독성물질을 없애주고 면역력이 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수 있다. 


금방 효과가 나타나는 것보다 지속적인 안전함과 자연의 재료를 이용하여 피부 스스로 균형을 맞추고 건강한 피부, 면역력이 강한 피부로 만들어가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화장품은 피부 스스로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면에서 탁월하다. 


일반 화장품에 비해 유기농화장품은 각기 고유의 효능을 가진 천연 추출물이 훨씬 많이 들어 있어 자연 성분으로 피부 본연의 모든 대사 기능이 활성화되고 면역력이 증진된다. 


유기농화장품을 꾸준히 쓰면 피부 자생력이 생기고 세안후 심하게 땅기던 피부도 어느 순간 유수분밸런스를 찾으면서 건조 증상이 개선된다.



꾸사모는 유기농화장품 전문쇼핑몰로 "조에오가닉"과 "NC5밍크오일" 등 천연 유기농으로 화장품을 적극 추천한다.







유기농화장품은 화장을 하기 위한 화장품이 아닌, 피부 본연의 기능인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보호 및 자체 면역력을 회복하여 피부의 선순환을 이루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꾸사모 #유기농화장품 #오가닉화장품 #NC5밍크오일 #밍크오일 #장스오일 #라파플러스 #조에오가닉 #미국USDA #유기농인증 #천연화장품 #피부건강 #면역력 #친환경



기사참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35

그늘막에서 쉬었다 가세요 - 서울 도심 풍경 


서울 나들이 왔더니
서울에는 이런 것도 있네요
더운데 쉬어가라는 배려~
참 고마운 마음이네요
거기에다 의자 몇개 놓여있으면
더 좋을듯~~~ㅎ
인천에도 이런 그늘막이 있을까요?


어제 염교수님과 하월선 작가님이 저희 집을 방문하셨습니다. 신정동 우분투에서 강의를 하시고 시간이 늦어 원주에 내려가시기가 어려워 저희 집으로 초대를 하였습니다.
지난주엔 시간적 여유가 있어 늦은 시간까지 대화의 꽃을 피워 가정 부흥회를 하였는데 어제는 너무 늦어 잠만 주무시기도 바뻤네요
아침엔 일찍일어나 식사를 대접하고 잠시 차를 마시며 어제 못한 이야기 꽃을 피웠습니다. ​



Nc5 밍크오일을 사용한지 두달쯤 되셔서 피부가 정말 건강해졌다고 하시며 저희 꾸사모에서 취급하게 된걸 정말 기뻐하셨습니다.
효과도 좋지만 효과를 떠나 노캐미 즉 순수한 천연물질로 만들어졌다는 것에 더욱 점수를 주시는 것 같있습니다.


저 역시 두주밖에 되지 않아 피부가 좋아지긴 하는데 느낌은 있는데 눈에 띄게 좋아진 것은 아니지만 제가 그토록 찾아다니던 화학적 성분이 전혀 없고 밍크오일 추출방법도 전혀 화학적이지 않음에 감탄을 하녀 이 제품을 취급하게 해달라고 장덕순 회장님께 부탁 드렸던 것이지요
정말 좋은 제품 nc5 밍크오일을 만나게 되어 너무 감사합니다

소셜미디어협업마케팅 아카데미 13기.
이곳은 구로디지털단지 어느 기업의 강의장입니다.

"협업"

진짜 협업할 수 있겠습니까?

유산균쌀로 지은 밥으로 애찬을 나누듯, 행복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돈으로 계산할 수 없는.. 값으로 매길 수 없는 강의와  1인당 식사비 5,000원. 그 오천원으로 식사도 하고 수료증이랑 기타 필요한 것들을 구매하는 풍요함이 있습니다.

스토리텔링.
글쓰는 이야기.
그리고 협업.

소셜미디어협업 마케팅 아카데미 현장입니다...!!!

누구나 머리가 좋아지기를 원한다. 머리가 좋다.=공부잘 한다. 이 공식은 절대적이지 않다.
물론 머리가 좋다는 말은 공부 잘한다는 것을 포함한다.

머리는 뇌를 가르키는 말로 지식과 정보 자체가 아니라 이를 처리하는 그릇과 같다.
머리가 좋다는 말은 정보와 지식을 처리하는 그릇이 잘 준비되어 있다는 말이다. 뇌 그릇의 기반은 효율적인 워킹 메모리와 풍성한 배경지식을 기반으로 한다.
    
뇌 그릇은 신경연결이라는 시냅스로 구성되어 있어서 신경연결이 얼마나 효율적으로 풍성하게 연결되어있으냐에 따라 가치가 결정된다.

최근 연구결과에 따르면 음악을 들으면서 운동을 하면 신경연결이 좋아지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운동은 뇌를 통해 몸을 움직이고 몸을 통해 뇌를 자극한다. 대근육은 건강을 좋게 하지만, 소근육 운동은 뇌와 정밀하고 풍성하게 연결되어 있다.

음악과 함께 손 운동을 해 보거나 음악적인 리듬에 따라 낭독을 한다면 신경연결이 풍요로워지고 감정의 느낌도 한층 밝고 긍정적으로 변화하리라 여겨진다. 지금부터라도 간단한 손비비기를 실시해 보자~
www.handybrain.com


  • 손가락 외악
  • 먼저 편하게 깍지를 낀다.
  • 깍지를 풀소 기도하는 손을 만든다.  
  • 반대 방향으로 깍지는 낀다.
  • 이런 운동을 1분동안 반복한다.
  • 1분이 지나면 손을 푼다. 
  • 양손을 흔들어준다. 



http://www.sciencetimes.co.kr/?news=%EC%9D%8C%EC%95%85-%EB%93%A4%EC%9C%BC%EB%A9%B0-%EC%9A%B4%EB%8F%99-%EB%B0%B0%EC%9A%B0%EB%A9%B4-%EB%87%8C-%EC%8B%A0%EA%B2%BD-%EA%B5%AC%EC%A1%B0%EA%B0%80-%EC%A2%8B%EC%95%84%EC%A7%84%EB%8B%A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