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대인 아카데미 1기, 벌써 3강째...!!!

영상전문가

피에드라
www.piedra.co.kr
김의석 대표님이

유대인 아카데미에 함께 해 주셔서 든든합니다.

지금은 홍익희 교수님의 유대인 이야기 열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강, 2강, 3강... 유대인 이야기,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10강 다 마치고 나면 정돈해서 포스팅하고 싶고, 우리 사회와 연결해서 생각하는 부분들 공유하고 싶습니다.

생신축하자리를 더욱빛내는 청라디떡의 앙금플라워떡케잌!!!

 

 

오랜 친구이자 목회사역의 동반자인 친구 목사님에게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앙금플라워떡케잌을 전해 주고픈 마음에 떡케잌을 어떻게 주문하고 어떻게 만들어 지는 지 궁금해서

연락이 왔다. 

 인천 신흥동에서 목회하시는 Y목사님에게서 주문이 온것이었다.

받으시는 분은 연수동에서 아담한 교회를 목회하시는 목사님에게

보내 달라는 것이다.

 Y목사님은 작년에 본인의 생신때 장로님 한 분이 생일 축하한다면서

들고 오셔서 앙금플라워케잌을 처음 봤는데 너무 예쁘고 맛이 있어

정말 기억에 남아 있었다는 것이다.

청라디떡의 앙금플라워케잌을 처음 맛을 보신 분들은 그 맛을 잊지 못할 것 같다는 말씀을

덧 붙이면서 예쁘게 해서 보내달라는 것이었다.

이렇게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재차 주문을 해 주시는 분들이 있어

얼마나 뿌듯한지.....

받으시는 분들이 좋아하고 행복해 한다면 그 제품을 만드시는 분들은 얼마나 보람이 있을 것인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맛나고 예쁜 앙금플라워케잌을 만들어야 겠다는 마음가짐이 새로워진다.

 

꽃을 디자인하여 케이스에 담아 냉장고에 넣어두고

떡을 떡틀에 올려서 찌고 찐 다음 약간의 식히는 시간을 가진 후

만들어진 꽃송이를 차례대로 머리속에 그려지는대로 올려놓기 시작하면 어느 새 멋진

앙금플라워케잌이 완성이 된다.

오늘도 받으시는 목사님의 생신축하 자리가 복되고 이 케잌으로 인하여 모두들 행복했으면 좋겠다.

 

즉석 건강 현미 누룽지 노원구 상계동 마들가협동조합 오픈

사람들의 만남이나 기업의 아이템과 컨텐츠의 결합은 어디서 어떻게 협력하고 연합하게 되어질 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다보면 만나질 사람들은 만나지게 되어 있는 거 같아요.

맨처음 중국 비지니스를 하는 대표님과 길거리 음식의 대표 주자 어느 기업의 대표님, 사회적경제 전문가 어느단체 사무총장님과 비영리단체 대표님이랑 다섯명이서 브렌드 샵을 만들자는 제안을 주셔서 협동조합 설립하는게 어떠냐는 방향으로 논의하던 중.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상록스토아 허복대표님이 합류하며 논의되던 브렌드샵 프로젝트는 노원구 상록스토아로 가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주)바로텍 김영미대표님 합류.. 맨처음 논의하시던 브렌드샵과는 거리가 좀 있게 방향이 흘러갔지만, 논의하고 또 논의하며 일단 현미 누룽지 생산하고 판매하는 아이템으로 마들가 협동조합의 상품으로 선정.

드디어 마들가 협동조합이 오픈을 했습니다.

수고하시고 준비하신 모든 분들 고생많이 하셨구요.
응원합니다.

어제 마들가 협동조합 오픈식에 참여해서 점장님 업무가 많아 포장하는 일을 돕고, 누룽지 맛보고 응원하고 돌아왔습니다.

바로 도정해서 먹는 일분도미 쌀로 누룽지를 만드는 기업
마들가 협동조합에 누룽지 맛보러 오세요~

서울 노원구 상계동 624 (동일로 227길 26)상계주공아파트 15단지아파트 공무원연금매장, 푸드코트내에 있습니다.

밍크오일은 14~18%의 팔미톨레익산을 함유합니다.
이 16번째탄소가 불포화된 지방산은 화장품에 사용되는 어떤 원료와도 다르며, 인간의 피지성분과 가장 유사하여 피부에 가장 적합하며 가장 유익합니다. 밍크오일은 70~80%의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여, 피부에 바르면 즉시 스며드는 성질이 있으며 피부 속 깊숙이까지 스며들어 벨벳과 같은 피부를 만들어주며, 미끈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습니다. 이러한 성질은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는 다른 모든 오일성분과 대조적입니다.

물 위에서 IPM(Isopropul Myristate)의 약 2배, 동일한 점도의 미네랄오일의 약 3배정도의 우수한 퍼짐성을 가집니다.

★ NC5밍크오일을 물기가 남아있는 피부에 3방울 펴바르세요.
     놀라운 변화에 행복해 질거에요^^

#NC5밍크오일 #밍크오일 #밍크오일효능 #밍크오일성분 #밍크오일효과

유기농화장품 믿을수 있나?



국내 유기농화장품의 기준은 전체 구성원료 중 10% 이상이 유기농 원료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 있다.

하지만 인증 기관 및 명확한 기준이 없으며, 정부가 인정하는 유기농 화장품에 대한 인증마크도 없는 실정이다.

유기농 화장품은 아주 많지만 그중에서 국가적인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은 과연 얼마나 될까?

5대 국가 유기농 인증(프랑스 IFOAM, 호주 ACO, 일본 JAS, 미국 USDA, 독일 Gaa e. V) 마크를 획득한 제품이야말로 진정한 유기농 화장품이라 할 수 있다.



라파플러스의 "조에오가닉" 유기농화장품 브랜드는 미국 농무부가 인정한, 전 세계적으로 국가적인 차원에서 관리하는 5대 인증 중 하나인 미국의 유기농 인증 USDA를 획득한 알로에 베라를, 역시 USDA 인증을 획득한 생산라인에서 직접 제조한다.



세계 5대 국가 유기농 인증 중에서 특히나 미국의 USDA는 수시로 검사와 조사를 하고 직접 미국 농무부에서 실험을 하는 등 제일 까다로운 인증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대다수의 똑똑한 소비자들은 화장품의 전성분을 보기 시작한다.
USDA ORGANIC 인증 제품은 일반적인 화장품과 성분 표가 완전히 다르다.

대부분의 일반 화장품은 어려운 성분명으로 소비자에게 혼란을 줄 뿐, 사실상 그 성분 자체는 농약, 유전자 변형물질, 항생제, 자극성 화학물질, 석유화합물, 파라벤, 소듐우릴설페이트 및 환경 호르몬의 일종인 프탈레이트 등 인체에 유해한 각종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장기적인 측면에서 피부와 개인의 건강에 이상을 일으킬 수 있다.

스킨 케어 제품을 위한 특별한 유기농 기준이 미약한 한국이기에 위와 같은 엄격한 유기농 기준을 충족시켜야 한다.이것이 바로 USDA 인증을 믿을 수 밖에 없는 이유다.

조에오가닉 전성분의 안전성은 '화장품을 해석하다'로 유명한 "화해"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꾸사모 #유기농화장품 #오가닉화장품 #라파를러스 #조에오가닉 #천연화장품 #피부건강 #유해성분 #친환경 #USDA #유기농인증 #유기농알로에


기사참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6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