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용ㅡ더치커피ㅡ암반수로ㅡ내려먹는ㅡ부드러운ㅡ더치커피

해양 암반수로 내려 먹는 국내 유일의 부드러운 향과 맛을 내는 더치커피



천연 암반수로 커피를 내려 먹는 더치커피가 선보이고 있어서 소개 합니다. 선물용으로 아주 좋다. 커피 애호가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암반수 더치커피는 젊은 사람들에서 부터 메니아층에 이르기 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이다.


예로 부터 손맛은 정성과 사랑의 상징으로 많이 표현 되고 있다. 커피를 사랑으로 다려 내는 곳이 있다 카페 구스토 더치거피이다. 네이버 검색창에 카페 구스토 더치커피를 검색해 보라



바다 깊은 곳 1050m에서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암반 해수 미네랄 워터를 9시간 동안 한 방울씩 추출하여 맛과 향이 깊어서 부드러운 맛과 커피 특유의 풍부한 향이 넘쳐나는 더치커피이다.


정성과 사랑이 담긴 물질에는 건강을 담보로 한다. 미네랄 60여종 이상을 함께 섭취 할 수 있도록 5가지 영양 요소를 브랜드 했다고 한다.



최근 연구에 의하면 좋은 커피는 기억력과 피부, 간, 심장, 당뇨등 각종 질병을 이기게 해주는 좋은 정보들을 담고 있다고 한다. 젋은 사람들이 좋아 하는 커피 맛과 부담없이 누구에게나 선물용으로 싼 가격으로 깊은 맛을 볼 수 있는 거피를 브랜드 했다고 한다.


웬만한 선물용으로 부담없이 줄 수 있으며 받은 사람으로 부터 고마움의 멘트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다. 생일선물, 명절선물, 답례품, 기념일, 사은품 등등 다양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최고의 천연 암반수 선물 더치커피이다.



선물용 더치커피 구매 상담은 : 010-9657-9469 (박평안 대표 )

에미야-! 네-, 어머니임! 얘, 더운데 너 참 애쓴다! 어제 밤엔 네 아버님이, 곱고 어린 너 한 여름에 약 다리게 해서 너무 미안하다고 하시더라. “아이고, 내가 빨리 일어나야지!” 에미가 지치겠다고 걱정하셨어! 내가 처음 시집왔을 때 어머님이 할아버지 약 다리면서, 약은 정성이라면서, 날 가까이 오지도 못하게 하시더라. 

그런데 어제 애비가 친구에게 선물로 받았다며, 한약보다 더 귀한 세계 제일의 커피를 가져왔다더구나! 너도 봤지? 네에! 천연암반해수 미네랄워터로 9시간 동안 한 방울씩 추출하여 향이 깊고 맛은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더치커피라고 들었어요. 저더러 “당신 정성에 아버님 곧 일어나실 거야! 이 커피도 그 정도 정성으로 내린 거래. 게다가 건강한 미네랄 60여종 이상을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5가지 영양요소를 브랜드 했대!” 박 부장이 당신 수고에 보답하는 선물이라더라. 
커피가 기억력, 피부, 간, 심장, 발, 당뇨, 에너지, 심리상태 등에 다 이롭게 작용한다는 연구가 있어서, 명절선물, 답례품, 기념일, 사은품, 기타 다양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천연암반해수 더치커피”가 인기라더라.  010 9657 9469  에서 만나요!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산균 발효 쌀 이야기  (0) 2017.07.23
필승 다이어트  (0) 2017.07.23
열린 시스템 설계  (0) 2017.07.21
나의 메인 시스템은?  (0) 2017.07.20
화장하지 말라는 화장품  (0) 2017.07.19

#분실한ㅡ내ㅡ휴대폰ㅡ간단하게ㅡ찾는ㅡ방법


휴대폰 찾는 간단한 방법. 안드로이드폰 사용자이고, G메일이든 구글포토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 상태라면…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다.


1. 구글 검색창에서 ‘내 휴대폰 찾기’ 입력.
(영어로는 Where is my phone?)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한다.




2. 지도에 폰 위치가 뜬다.
하단 ‘Ring’ 클릭해 벨소리를 울린다.



(참고) 좀더 자세히 보려면 지도를 더블클릭 한다.



이 화면에서도 폰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벨을 최장 5분 동안 울릴 수도 있다.
폰이 진동으로 설정돼 있어도 벨소리가 울린다.휴대폰을 원격 잠금할 수도 있고,
휴대폰 콘텐츠를 원격 삭제할 수도 있다.배터리가 몇 % 남아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다.구글 ‘폰 찾기' 기능은 안드로이드폰만 가능하다.


그런데... 이런 건 몰라도 된다.폰은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지 않은가.절대로 절대로 분실하지 않는 게 중요하다. (끝)

정보출처 https://kwang82.blogspot.kr/2017/07/blog-post_22.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