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도 더 지난 얘기다. 입이 좀 거친 중년 여인이 1남 2녀에 남편과 함께 살았다. 부인은 요즘 말로 아주 쭉쭉 빵빵 목소리 걸쭉, 소피아 로렌 같은 분이었다. 몸가짐에 따라 대단히 고상하게 품위를 드러낼 수 있는데 말투가 우아함을 다 까먹게 했다. 이분이 남에게는 별로 심하지 않았는데 남편(얌전하고 체구가 작아)에 대한 불만인지 애들에게 욕을 참 심하게 했다.

“야, 이 병신아! 저 바보 같은 놈, 이 빌어 처먹을 년, 벼락 맞아 뒤질 년, 저 우라질 놈의 새끼, 에이 더러운 자식, 내 속에서 어디 저런 머저리가 나왔어? 등등”, 입에 담기도 어렵고 기억도 안 나는 별 욕을 다 하며, 애들에게 매질을 해서 애들이 도망을 가 밤 늦게 들어가거나 아예 옆 친구네 집에서 자고 새벽에 가는 경우도 있었다.

그런데 묘한 것은 그 부인이 그렇게 요란을 떨고 나면, 또 며칠간 속이 아프다고 고래고래 동네가 알도록 앓았다. 가끔 어른들의 얘기로는 신이 내리는 걸 모시지 않아서 그렇다고 하는 말도 들었다. 그것만 아니면 그분은 이웃과 관계도 좋고 인심도 좋아 음식도 잘 나눠 먹는 등 나름 잘 지내는 편이었다. 단, 악의가 없는 구수한 욕이 아니란 것은 들어서 알 수 있었다.

바이블에는 “형제를 미워하면 살인자다.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는다. 형제에게 욕을 하면 벌을 받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간다.”는 말이 있다. 왜 그럴까? 사람은 몸과 마음과 기(氣)로 되어있다. 마음으로 미워하거나 사랑하면 그것이 전달된다. 생각은 에너지 파동이라 자신은 물론 외부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미운 생각의 나쁜 파동이 나가서 상대가 영향을 받아 똑 같이 악의를 품으면, 둘 다 해를 입는다. 내가 아무리 미운 파동을 내 보내도 상대가 아무런 반응도 없으면 오히려 나만 피해를 본다. 내게서 나가는 파동은 다시 돌아오되 공명을 일으켜 같은 파동을 더 많이 가져오기 때문이다.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로 사랑도 숙명!  (0) 2017.09.07
선배님 죄송해요!  (0) 2017.09.06
3D프린터의 원조  (0) 2017.09.03
건강 네 책임이야!  (0) 2017.09.02
복만 누리면 도둑!  (0) 2017.09.01

잦은 방귀, 똥배, 뱃속 찌꺼기... 장건강의 적신호!!

  

잦은 방귀, 신트림, 헛배부름, 더부룩함, 똥배, 가스찬 배.. 

장 속 가득한 뱃속찌꺼기.. 사람에 따라 4~10kg까지 가득~ ㅠㅠ 

여기서 나온 가스가 그 원인!


인체의 대장에서 발생하는 질소, 이산화탄소, 수소, 요소, 메탄가스 및 암모니아 가스, 음식물로부터 유입되는 농약, 비료 및 중금속 등의 독소들이 존재한다. 이로 인해 일상의 불편함을 주는 잦은 방귀, 신트림, 헛배부름, 똥배가 나오게 된다.

 


가스와 독소들이 체외로 제때 배출되지 않으면 혈액을 통해 전신으로 이동하여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하게 된다. 이러한 독소의 배출은 소변과 대변을 통해 이루어지고 특히 대변을 통해 대부분의 독소들이 빠져나가게 된다. 

  

따라서 대변을 원활하게 체외로 배출하게 되면 몸속의 독소들이 빠져나가게 되고 결국 혈액 내 독소들이 제거되어 피부표면에 양질의 영양소와 산소가 공급하여 피부도 깨끗하고 맑게 한다.

 

배변이 원활하지 않으면 장내에 대변이 오랫동안 머무르게 되면서 독소가 쌓이게 되고, 장 점막 세포 손상 등 장에 악영향을 끼치며 온몸, 심지어 뇌까지 영향을 미친다.

  

또한 장은 몸 전체 면역 조직의 60% 이상이 분포되어 있는 대표적인 면역기관으로 장 건강에 이상이 생기면 외부 유해 세균을 막고 각종 질병에 대항하는 면역 작용이 떨어진다.

  

원활한 배변활동을 통해 깨끗한 장을 만들어주면 가벼운 몸, 가뿐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배변활동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첫째로, 육류와 기름진 음식의 과다한 섭취는 삼가 한다. 이러한 음식은 대장에 오래 머무르게 하며 독성물질의 분비를 촉진한다. 먹게 된다면 채소와 함께 섭취한다.



둘째는,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는 음식을 섭취한다. 섬유소가 많이 들어있는 김과 다시마 등의 해조류, 곡물류, 채소와 과일류를 섭취한다.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된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사용한 디톡스리바는 장청소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준다.



셋째는, 물을 많이 마신다. 하루 1.5~2l 이상 공복이나 식사 전에 마시는 게 좋다. 식사 후에 마시는 물은 소화효소를 묽게 해 소화기능을 떨어뜨린다.




넷째, 규칙적인 식사습관과 배변습관을 들인다. 식사를 제 시간에 하지 않으면 배고품을 느껴 과식이나 폭식을 하기 쉽다. 또한 가장 좋은 배변시간은 아침 식후 10분을 넘기지 않는 게 좋으며 배변자세는 다리는 목욕의자 같은 받침대로 올리고 등은 곧게 펴서 대변이 쉽게 나올 수 있도록 편하게 가지고 집중한다.




다섯째는, 가벼운 운동을 규칙적으로 한다. 하루 30분 정도 일주일에 4회 정도 한다.



#잦은방귀 #트림 #똥배 #장건강 #디톡스리바 #뱃속찌꺼기 #변비 #신트림 #장청소 #장디톡스


#24hrs #건강신발 신고 열심히 운동합니다


지난주목요일 안성에서 탄소섬유로 난방을 한다는 태성산업을 방문하였습니다. 새로운 소재로 난방을 하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습니다. 더군다나 사진액자로 만들어 난방을 한다하니 더 신기하더군요.


올라오는 길에 벼르고 벼르던 아내의 24hrs 건강신발을 사러 박영호 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늦게까지 기다려 달라 하고 부리나케 부천으로 달려갔습니다. 퇴근시간이 지났지만 우릴 위해 기다려 주셨죠.


아내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24hrs 건강신발을 추천하고 저의 상태가 어떤지도 살펴보았지요. 역시나 아내의 건강상태는 엉망인데 모두 제 책임이라네요, 그건 아닌것 같은데 쩝!

저는 두달이상 신고다닌 신발의 효과인지 상태가 많이 좋아졌네요, 그림상 좋아진건 뭐 그렇다 치고 제 자신이 어꺠가 안아프고 발도 조금 나아져 아주 만족합니다. 하긴 그렇지 않으면 아내 것까지 사러 왔겠어요 그쵸?


사가지고 나와 집에 도착하니 메세지가 하나 와 있어요, 돈을 잘못 받았데요, 39만원 짜리인데 잘못알고 35만원 계산했데요, 이걸 어쩌죠? 생까버릴까요?

다음 a/s 받을러 가서 달라면 주고(달라기만 해봐라)  그냥 넘어가면서 밥까지 사주면 얻어먹고 안사주면 말지요 뭐!


지난번 +박정숙작가님한테는 꼭 그신발 신으라고 강요하더니 아내 한테는 이것 저것 골라보라고 추천합니다. 발이 예뻐서(?) 아무거나 신어도 효과가 있다네요. 그것도 감사할 일이죠. 안기다려도 되는 것중 나름 예쁜것으로 골라왔습니다. 아마 이것 저것 고르다가 혼동해서 싸게 주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24hrs Korea 박영호 대표님!


사자마자 페북으로 계속 체크질 입니다. 운동은 했냐, 아프지는 않느냐? 명현반응이 심하면 말해달라... 좀 귀찮기는 하지만 관심으로 받으니 감사하네요. 금요일은 교회를 걸어서 다녀왔고, 토요일은 24hrs 건강신발을 신고 하늘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좀 많이 걷기는 했는데 보통 등산을 간 것보다 덜 걸은 듯 한데 아내가 많이 힘들어 합니다. 건강신발이 운동량을 늘려준다더니 돌아와 보니 알도 배겼어요. 



주일날도 그냥 놔두면 안될것 같아 집근처의 근린공원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좀 더 적응을 해야 하는지아내가 평소보다 많이 힘들어 합니다. 이것이 건강신발이 효과가 있다는 반증이겠지요. 

아내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박영호 대표님 계속 쭈욱~a/s



아빠생신때 깜짝 놀랄만한 선물을 택하다. 

 

며칠 전,  엄마랑 딸이랑 아빠생신 케잌을 주문하러  와서  엄마랑 딸이  티격태격 의견이  분분했다.
케잌의  칼라를 두고 서로  좋아하는 색깔을 주장하였다. 그래서  결국 딸이  좋아하는 보라계통의  돔스타일 단호박 케잌을 만들었다.
가을을 접어들면서  다양한 가을색이  생각난다.
토요일 오후 낮시간에  가족들의  모임이  있다는 것이다.
모두들 행복한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청라디떡의 이름이 서울 상도동까지 알려지다!!!!!

 

"지점장님. 잘 지내시지요?"
"청라디떡 사업도  잘 되시구요?"
"서울 상도동에 사는 동생 시아버님 칠순인데요  "

"지난 번  언니네  아기 돌잔치에  놓았던 떸케잌으로 칠순잔치상에 올라려구요"

라고 전화가 왔다는 것이다.
그래서  몇가지  만들었던 것을 네이버  블로그  청라디떡에서  확인하고  맘에  드는 것을 골라서  주문해  달라고  하였다.

일주일 전에  주문 받은 거라 시부모님 맘에 들도록 정성스레  꽃을 만들어  올렸다 .
3호  돔스타일로  꽃을 올리니  정말 꽃다발처럼 풍성해  보인다.
온 가족들이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