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_선물용_5kg_맛있는_성환배_주문받아요

2년 전 나누미쇼핑몰 운영할 때 알게 된 한 농촌이 있습니다.
배 농사를 하는 농장인데 입점 홍보글을 보고 연락을 주셔서 미팅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농장 대표님은 서울에서 20여년간 공무원 생활을 하시다
 부친께서 위암으로 작고하시는 바람에 공무원 생활을 접으시고 고향으로 귀농을 하셔서 부친이 하시던 배 농사를 맡아서 하시게 되었다고 하십니다.

농장 대표님은 서울의 **구청 사회복지과에서 근무를 하셨는데 그 동네는 어려운 이웃들이 참 많았다고 하셨습니다. 본인이 근무 외 시간에는 직접 쌀을 배달해 주고 어르신들의 말동무가 되어 주셨다고 하시면서 보람되게 일했었다고 하십니다.

농장대표님께 제가 하는 쇼핑몰에 대해 소개를 드렸습니다. 저희 쇼핑몰은 착한소비를 통해 그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을 돕는 곳에 쓰인다고 했더니 정말 좋은 생각 가지셨다고 칭찬해 주셨습니다.

그러면서 본인도 동참하고 싶다고 하셔서 매년 배 100박스를 좋은일에 쓰라고 작년부터 나눔의 기업으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몇일 전 농장대표님께서 연락이 오셔서 올해에도 100박스를 따로 해 놓으셨다고 하시면서 너무 늦게 연락줘서 미안하다고 하시면서 택배 때문에 추석 전에 받으려면 25일 까지는 주문을 받아야 한다고 합니다.

대표님 사진을 홍보해도 되냐고 여쭈었더니 드러나는게 싫으시다고 사양을 하셨습니다. 농장이름 성함도 알리는걸 꺼려하셨습니다.

그래서 부득불 양해를 구하면서 올립니다.

#선물용 #성환배 5kg
가격 30.000(택배비포함)
주문신청 010 9657 9469
입금계좌 기업 012 100687 04 014 더나눔사랑플러스
추석전 배송은 26일 저녁7시 까지 받습니다.

판매수익금은 더나눔사랑플러스가 후원하는 십대지기(박현동목사님) 청소년 자활관 및 북한선교에 쓰여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