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몸과 마음과 기로 되어 있다. 몸은 정자와 난자의 결합이고, 마음은 수정 때 들어와 항상 함께 있는 기와 합해서 완전한 사람이 된다. 마음은 우주의 집합무의식에서 보내지는데, 집합무의식은 그 시점까지 인류가 경험한 모든 기억이 저장되어 있는 의식이며, 온 인류가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다.

여기서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정자와 난자뿐이다. 그럼 정자와 난자를 천재가 잉태되도록 천재정자 천재난자로 준비시켜야 된다. 상식으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절대 가능하다. 일단 정자와 난자의 생산기구는 사람의 몸이다. 엄마 아빠의 몸은 절대로 마음의 지배를 받는다. 이미 만들어진 키를 늘리거나 피부를 희게 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새롭게 만드는 것은 가능하다. 만들어진 것은 부모의 소관이지 나의 소관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럼 천재 정자와 난자를 어떻게 준비시키나? 일단 몸과 마음이 아주 건강하고 거전해야 된다. 생산시설이 부실하면 양질의 제품이 안 나오는 것과 같다. 오염된 몸이 많아 지금 젊은이들 30% 정도가 불임이나 난임이라고 하니 몸을 최선이 되게 해야 된다. 다음은 재료도 양질이어야 되므로 좋은 음식을 먹어야 된다. 금주 금연은 기본이고, 물과 공기도 좋아야 된다. 또 적당한 운동으로 활력을 유지해야 된다. 부모가 비실비실하면 아이는 더 비실이다.

그 다음은 가장 중요한 마음이다. 좋은 생각을 하고 스트레스를 피하며, 분노와 욕과 악의를 버려야 된다. 천재를 구체적으로 염원하면서 그 천재와 끊임없는 대화를 해야 된다. 나지도 생기지도 않은 아이와 대화하라니 우습겠지만, 마음에 있으면 반드시 있으니까 구체적인 모습 즉, 방긋방긋 웃으며 응대하는 아이가 그려지게 해야 된다. 그래서 우리 조상은 임신전 100일 기도를 했다. 마지막은 확실히 구별된 합궁이다. 더 구체적인 방법과 과학적 근거는 아래 매뉴얼에 있다. 간곡히 부탁해요, 개인과 가정과 국가를 위해 실천하기를!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트레스 좋아하네!  (0) 2017.09.20
부모님께 효도하자!  (0) 2017.09.19
예수는 청소부, 너도 그게 팔자야!  (0) 2017.09.16
같이 일할래?  (0) 2017.09.15
온사람136 매뉴얼  (0) 2017.09.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