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hrs #건강신발 신고 열심히 운동합니다


지난주목요일 안성에서 탄소섬유로 난방을 한다는 태성산업을 방문하였습니다. 새로운 소재로 난방을 하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습니다. 더군다나 사진액자로 만들어 난방을 한다하니 더 신기하더군요.


올라오는 길에 벼르고 벼르던 아내의 24hrs 건강신발을 사러 박영호 대표에게 전화를 걸어 늦게까지 기다려 달라 하고 부리나케 부천으로 달려갔습니다. 퇴근시간이 지났지만 우릴 위해 기다려 주셨죠.


아내의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24hrs 건강신발을 추천하고 저의 상태가 어떤지도 살펴보았지요. 역시나 아내의 건강상태는 엉망인데 모두 제 책임이라네요, 그건 아닌것 같은데 쩝!

저는 두달이상 신고다닌 신발의 효과인지 상태가 많이 좋아졌네요, 그림상 좋아진건 뭐 그렇다 치고 제 자신이 어꺠가 안아프고 발도 조금 나아져 아주 만족합니다. 하긴 그렇지 않으면 아내 것까지 사러 왔겠어요 그쵸?


사가지고 나와 집에 도착하니 메세지가 하나 와 있어요, 돈을 잘못 받았데요, 39만원 짜리인데 잘못알고 35만원 계산했데요, 이걸 어쩌죠? 생까버릴까요?

다음 a/s 받을러 가서 달라면 주고(달라기만 해봐라)  그냥 넘어가면서 밥까지 사주면 얻어먹고 안사주면 말지요 뭐!


지난번 +박정숙작가님한테는 꼭 그신발 신으라고 강요하더니 아내 한테는 이것 저것 골라보라고 추천합니다. 발이 예뻐서(?) 아무거나 신어도 효과가 있다네요. 그것도 감사할 일이죠. 안기다려도 되는 것중 나름 예쁜것으로 골라왔습니다. 아마 이것 저것 고르다가 혼동해서 싸게 주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24hrs Korea 박영호 대표님!


사자마자 페북으로 계속 체크질 입니다. 운동은 했냐, 아프지는 않느냐? 명현반응이 심하면 말해달라... 좀 귀찮기는 하지만 관심으로 받으니 감사하네요. 금요일은 교회를 걸어서 다녀왔고, 토요일은 24hrs 건강신발을 신고 하늘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좀 많이 걷기는 했는데 보통 등산을 간 것보다 덜 걸은 듯 한데 아내가 많이 힘들어 합니다. 건강신발이 운동량을 늘려준다더니 돌아와 보니 알도 배겼어요. 



주일날도 그냥 놔두면 안될것 같아 집근처의 근린공원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좀 더 적응을 해야 하는지아내가 평소보다 많이 힘들어 합니다. 이것이 건강신발이 효과가 있다는 반증이겠지요. 

아내가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박영호 대표님 계속 쭈욱~a/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