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규대표님을 소개합니다.
이명규 대표님은 일인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 인천센터 센터장이며 악기 판매회사(뮤직로드 악기판매점
032-764-7332 인천 동구 송림로 24) 운영, 기타 전문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명규대표님을 처음 만난것은 지인으로 부터 이야기를 먼저 들었고 2016년 초에 처음 뵙게 되었습니다.
이명규대표님을 만나게 되면서 살아온 스토리를 듣게 되었고 젊은 날 활발하게 활동을 하셨지만 교통사고로 장애를 얻었지만 시간이 날 때 마다 김광석 선생님, 김종성 선생님과 노래봉사를 다니셨습니다.

이명규 대표님과 함께 하는 분들은 인간승리자들 이심을 보면서 좋은 분을 알게 됨을 늘 감사하였습니다. 함께하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그대그리고 나 라는 제목으로 유명하신 소리새의 김광석 선생님도 건강상의 어려움을 이겨내시고 지금은 조금씩 활동을 하고 있고,

김종성 선생님은 선천적인 장애를 얻었지만 20대에는 장애인 농구 국가 대표를 지금은 안산에서 자동차 딜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인간승리의 삶을 살아가는 분들이 있음을 보게 되면서 이명규대표님의 삶이 아름다웠음을 확인 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만 해도 참 다양한 활동을 하셨습니다.

2016년 6월 새올재활요양병원에서 환우들을 위한 무료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참가하여 주신 이명규, 김광석(소리새), 김종성, 임예솔, 김민지, 에이미 수고하였습니다.

장애인 국제 무용제 축하공연 진행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 진행된 빛소리 친구들과 함께 공연을 하셨습니다.

2017년은 지인인 박영호대표(24HRS기능성신발), 김명석대표(더원프로덕션), 손찬영교수(부천센터)와 함께 협업아카데미 활동을 하면서 오고 있습니다.

협업 아카데미와 만남은 건강신발 사업을 하시는 24HRS 대표이신 박영호 대표로부터 소개를 받고 더원프로덕션 대표인 김명석 대표와 협업아카데미 1기에 참석 하게 되면서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일인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 인천센터장으로 섬기고 나누시며 인천센터 자체1기 전문가 과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명규대표님을 언제나 응원하며 일인미디어 포럼의 성장과 발전을 기도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