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에 가면 김주근 대표가 있습니다.



김주근 대표님을 만나게 된 것은 일인 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 아카데미 11기(강남센터) 교육(7월 11~ 8월 1일)을 통해서였습니다.



김주근 대표는 지금까지 만나온 많은 분들 중에서도 저에겐 신선한 힐링을 주는 분이었습니다.

하시는 일을 살펴보니 기업대표로도 바쁘실 터인데 사회에 희망과 힐링을 선물해 주시는 분이었기 때문입니다.


김주근 대표님은 
책 속에 길이 있다고 할 정도로 독서운동가이시며, 
재미있는 창업이야기 꿈 나눔 강연자,
기부 자선마케팅 연구실천가,
청소년 인성현장체험 자선행사 기획진행자,
청소년 효도 봉사단장,
행복파티 기획연출자, 
꿈방송(DBC) 운영자이며 세계포럼(World Dream Forum) 창립자,
세계 꿈의 날 홍보대사,
꿈알월드 대외경제협력의 원장,
사람들의 꿈을 응원하는 꿈나눔 캠페인 등을 하고 있습니다.



㈜나래플러스(www.naraeplus.co.kr) 김주근 대표님은 꿈
방송(DBC)을 통해 소중하고 위대한 여러분들의 꿈을 인터뷰하여 세상에 알리고 그 꿈이 실현되도록 도와주고자 하고 있었습니다.

꿈 방송(DBC)을 보던 중 하인선 작가님과 황병수 교수님의 흔적도 많이 있음을 보고 많이 반가웠습니다.


    


창조 인성교육전문가인 황병수 교수님은 꿈틀(Dream Frame) 꿈을 이루는 과학적 과정이라는 제목으로 활동을 하시고 계셨습니다.

또한 기존의 현미경 시장을 완전히 바꾸어 가격이 싸고 작고 가볍고 조작이 쉽고 대형 사진의 휴대가 간편한 현미경을 보급하고 있는데, 무선 와이파이 커넥터로, 태블릿으로, 모바일로 연결해서 쓸 수 있는 USB 현미경을 보급하고 있었습니다.

호기심이 많은 아이들은 얼마든지 광학기계를 만지면서 공부를 할 수 있으니, 집에서 자녀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보는 현미경의 세상도 꿈꾸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USB현미경 문의 02 2202 3740~2



현미경코리아 김주근대표, 
아시아빅뉴스와 인터뷰김주근대표의 솔직 토크
http://www.asiabignews.com/news/view.php?no=809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