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아주 신나고, 가치 있는 꿈을 꾸고 이루는 과정
꿈틀 = 꿈을 꾸고 이루는 물리작용
꿈꾸기 = 이루어질 최종 모습 전체의 구체적 파동 생성 (사람의 생각은 에너지 파동)
틀 = 구체적 파동 연결, 꿈 완성 촉매 힘(Force)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도 사람이야?  (0) 2017.09.23
꿈 달성 과정  (0) 2017.09.22
한을 쌓아라!  (0) 2017.09.21
스트레스 좋아하네!  (0) 2017.09.20
부모님께 효도하자!  (0) 2017.09.19

영화 서편제에서 아버지는 사랑하는 딸에게 한을 쌓게 하려고 독한 약으로 소경이 되게 한다. 그 한으로 딸은 아버지가 바라는 소리의 명인이 된다. 얼마나 소리다운 소리를 만들고 싶었으면 멀쩡한 사람, 그것도 그 아름다운 딸의 눈을 멀게 했을까? 그 한의 열매가 무엇이기에? “https://www.youtube.com/watch?v=Yc1FfbCX6-s”이 영상에서 4번째가 그 한과 열매를 보여주는 아래 영상이다. 눈을 멀게 할 게 아니라, 차라리 죽여 달라는 딸의 절규를 들은 아버지는 가슴이 미어지지 않았을까?

우리는 각각 자신이 겪는 어려움을 토로하고 핑계를 찾아 가능하면 그 상황을 벗어나려고 한다. 그러나 자신이 어떤 연유이든 생명이 있으면서 겪는 모든 고통은 다 자신을 더 빛나고 가치 있게 하려고 하늘이 주는 기회로 인정하고, 거기에서 최선을 다해서 그 상황을 즐기면서 자신을 향한 가치를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찬란한 빛을 발하는 진주가 살아있는 조개의 살이 찢어져 나오는 진액이 굳은 것이란 걸 생각하면, 조개는 살 찢기는 아픔을 얼마나 오래 겪었을까? 만약에 조개가 아픔을 못 참아 내과수술을 받고 모래알을 제거했으면 천연진주는 영원히 없다. 지금도 수많은 조개는 인간을 위해 아픔을 참는다. 얼마나 고마운가!

실제로 세상 여기저기에는 인간에게 필요한 더 큰 가치를 만들기 위해 처절한 가난, 살 찢고 뼈 깎는 아픔, 차라리 죽고 싶은 항암치료, 죽을 기회도 없는 사업부도, 억울한 유치장 신세, 상급자의 이유 없는 괴롭힘, 조직 내 따돌림, 날벼락 실직, 밤새는 슬픔 등, 한 시가 1년 같은 원치 않는 괴로움을 겪는 분들이 정말 많다. 그러니 우리 진주 만들자! 자연이 주는 특권으로 여기고 즐기자! 아무에게나 주는 것도 아니잖니? 흙 수저 널 도자기로 만드는 가열이야! 우리 함께 가자!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달성 과정  (0) 2017.09.22
꿈을 이루는 과학  (0) 2017.09.21
스트레스 좋아하네!  (0) 2017.09.20
부모님께 효도하자!  (0) 2017.09.19
천재 잉태 100%  (0) 2017.09.18

섬김이 곧 사랑이다.



안성에 가면 서로사랑 교회 한덕승목사님이 시무하고 있습니다.

서로사랑교회는 2015년 5월 17일에 창립되었으며,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덕봉서원로 15 영돈빌딩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덕승 목사님은 
일인 미디어포럼 소셜마케팅 협업아카데미 소협 15기 (경기도 안성)에서 수료하셨습니다.

서로사랑교회에 출석하시는 어느분이 한덕승목사님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었습니다



인격적으로 주님을 만날 수 있도록 부활복음, 믿음의 반석, 베이직 세미나 복음을 듣고 깨닫게 해 주신 한 목사님께 감사드린다. 
모든 것은 “주님이 하셨다”고 늘 자기를 부인하시는 목사님이 존경스럽다. 
늘 목사님은 나의 모든 병은 이미 나았음을 선포하라고 독려하신다.
“너희가 내안에 거하면 내 참 제자가 되고,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요8:31~32 와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하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저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의 진리의 말씀을 믿고 진리가 이미 병에서 해방되었다고 말씀하시니 나는 이미 나았다고 선포하며 증상을 인정하지 않고 살아가고 있다. 



.
안성 지역이 어떻게 협업아카데미가 성장하여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기되가 되어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