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이어트를 하신다고 문의를 하신 고객님께 답변을 드렸습니다

다음은 고객님의 질문입니다-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요...운동은 제가 헬스장을 싫어해서 댄스나 요가와 다리운동,스트레칭을 병행하려고 합니다. 식단을 짜려고 하는데 9월에 개강을해서 학교를 다니면서 식단을 조절해야되는데요...라파플러스 팻슬림다이어트 쉐이크를 사보려고 하는데 쉐이크로 주가 된 다이어트를 하려는건 아니고 세끼중에 한끼정도만 먹으려고 하는데 팻슬림다이어트 쉐이크는 하루에 2번을 먹어줘야 된다고 하더라고요...꼭 2번 먹어야 효과가 있는건가요? 


그래서 대충 생각을 해본게 닭가슴살(닭가슴살 볶음밥, 닭가슴살 샐러드 등 닭가슴살요리)한끼 팻슬림다이어트쉐이크 한끼 과일 한끼 이렇게 먹으려고 하는데 순서는 안정했는데 어떤순서로 저 세끼를 아침점심저녁으로 먹는게 좋을까요...? 



저도 다이어트를 해서 6kg을 빼고 2달째 유지 중입니다.

다이어트 식품을 팔면서 다이어트를 하지 않으면 진정성이 없을것 같아서요 ㅎㅎ

다이어트 쉐이크는 공복감을 없애고 열량이 낮아 살을 뺄때 꼭 필요합니다.

그냥 굶으면 배가 고프게되고 다이어트를 유지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지요.


두끼를 쉐이크로 먹고 한끼만 정상식을 하면 살이 좀더 빨리 빠지겠지만 그만큼 요요가 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두번을 쉐이크로 한번만 정상식을 하시더라도 두주쯤 지나 어느정도 다이어트가 되었다 싶으면 한끼정도만 쉐이크를 하시고 전체적으로 식사량을 줄이시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실 수 있습니다 짧은시간에 무리한 운동과 소량의 식사는 빠르게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요요현상으로 살이 더 찔 수 있습니다. 천천히 식사량을 줄이고 과식을 하지 않으며 적당한 운동량으로 건강을 유지하면서 건강한 생활을 하시면 건강한 다이어트로 예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식사량을 줄이면 변비가 올수 있는데 이때도 변비약을 먹는 것이 아니라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를 많이 먹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원리로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들이 있는데 저는 디톡스리바를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저도 빼는 동안은 점심만 제대로 먹고 아침 저녁은 라파플러스 팻슬림다이어트쉐이크를 먹었고 두주부터는 저녁만 팻슬림다이어트쉐이크를 먹었어요

그리고 지금은 순서없이 하루 한끼를 팻슬림다이어크 쉐이크를 먹는다고 생각하고 좀 많이 먹은 다음끼니를 쉐이크를 먹습니다. 유지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

적게 먹으니 변보기가 어려울까봐 디톡스리바는 하루 한번 계속 먹었구요.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건강하고 예쁜 몸매로 가꾸시길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