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잘 외우는 법 12 강 

영어단어는 공부하는 사람들은 필수적으로 외워야 한다. 외워도 외워도 잊어버리는 영어단어 저절로 암기하는 방법 하천 암비를 소개하고자 한다 





영어단어 단어 하나 하나에 이야기를 만들면 그 이야기가 곧 그 단어의 뜻을 이해하는 수단이 되면 된다 긴 이야기가 아니라 짧은 이야기로 단어 원래의 뜻을 이해 하면된다 그래서 그 다음 단어와 연결되는 이야기를 만들면 단어 하나로 두개의 단어를 자동으로 암기 하게 된다 다시 다음 단어와 이야기가 연결된 단어로 3번째 단어를 외우게 된다 이렇게 10단어를 하나의 묶음으로 만들면 한개의 단어로 10개의 단어를 외우는 스토리가 있는 이야기식 영어 단어 암기가 저절로 된다 


그렇게 100개의 단어를 스토리 영단어로 만들면 1000개의 영어단어를 외운 꼴이 된다. 이런 식으로 외우고 암기하면 영어단어 암기에 대한 부담감이 없어지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넘친다. 영어단어를 다 외운 다음에 반드시 단어 테스트를 해 보라 문장 속에서 단어가 이해 되고 있는지를...그리고 반복해서 들어 보라 듣기만 하면 영어단어가 저절로 암기 되는 것을 느낄 것이다 반복해서 보는 동안에 재미 있는 경험을 하게 된다. 나도 선생님 처럼 응용력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반복 학습은 자신감 충전 뿐만 아니라 내 스스로 어떤 영어단어를 봐도 그 단어를 가지고 상상력을 동원해서 이야기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데 있다. 조금은 이야기식 스토리가 있는 영단어 암기 방법이 유치한 방법 처럼 보일런지 모르지만 암기한 것을 잊어 버리지 않는다면 아주 효과적인 결과를 만들어 낸다 지금 바로 동영상을 들어 보라 그리고 시작해 보라 하루만에 천단어 암기 하는 것이 왜? 가능한지를 알게 될것이다 그리고 계속 반복해서 보라 1000단어가 불씨가 되어 중,고,대학교 10년 동안 암기하고 외워야할 어휘들을 가장 짧은 시간에 암기 하게 될 것이다 



교재 및 동영상 구매 문의 : 010-9858-9826



1. 초급 영단어와 고급 영단어를 부담없이 동시에 암기 가능  

2. 이야기식 영어단어 암기법으로 스토리로 암기되는 영단어 암기법 

3, 남녀노소 누구든지 잘 외울 수 있는 영단어 암기법   

4, 줄줄이 사탕식으로 영어단어가 생각나는 암기법  

5, 예문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해 되는 영단어 암기법 

6, 암기 후 단어 테스트로 자신의 실력을 체크 할 수 있다   

7, 아이큐가 좋지 않아도 빨리 외울 수 있는 암기법 

8, 가족들끼리 스트레스 없이 재미있게 영단어 암기를 할 수 있다    

9, 단어 암기를 하는 동안에 상상력과 이미지가 저절로 만들어 진다  

10, 수능생과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다 

11. 반복해서 계속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응용력이 생긴다 




하천암비(하루천단어암기비법) 영단어 <12>


1) host[hóust] = (여관, 호텔의) 주인 ; (집)주인

: 여관이나 호텔의 주인(host)은 손님이 찾아와 숙박을 하게 되면 수익이 생기니 기분 좋아 好(호=ho), 好(호=ho)한다.

Act as host. 주인 노릇을 하다.


2) hostess[hóustis] = 여주인

: 여주인(hostess)이 남자주인(host)옆에 있었어(ess).

The host and hostess circulated among their guests.

남녀 주인이 손님들 사이를 돌아다녔다.


3) hostage[hɑ́stidʒ] = 인질, 볼모 ; 저당, 담보

: 숙박요금을 내지 못한 사람을 나이(age) 먹은 주인(host)이 인질(hostage)로 잡고 담보(hostage)를 요구하다.

Police rescued the hostages. 경찰이 인질들을 구출했다.


4) post[póust] = 푯대, 말뚝 ; 지위 ; 우편

: 주인(host)이 우편(post)물을 받도록 표(po)시 해둔 기둥(post)이다. 나라의 기둥(post) 역할을 하는 사람은 핵심적인 지위(post)에 있는 사람이다.

Hold an important post. 주요직


5) postpone[poustpóun] = 연기하다

: 우편(post)이나 전화(phone)로 일정을 연기하다(postpone)

It won't hurt to postpone the meeting. 회의를 연기해도 문제될 건 없을 것이다.


6) postage[póustidʒ] = 우편요금, 우송료

: 우편(post)물에 부과되는 우편요금(postage)은 나이(age)에 따라 다른가요?

What was the postage on that parcel? 그 소포 우편 요금이 얼마였어요?


7) poster[póustər] = 포스터, 광고삐라

: 기둥(post)에 포스터(poster)를 붙이다.

A recruiting poster. 직원모집 포스터


8) lost[lɔːst, lɑ́st] = (정신 줄)잃은, (넋)잃은 ; 잃어버린, 행방불명된

: 기둥(post)에 잃어버린(lost) 아들의 포스터(poster)를 붙여 놓고 넋을 잃고(lost) 바라보다.

Goods delayed or lost in transit. 운송과정에서 지연되거나 분실되는 물품들


9) lost and found = 분실물센터

: 잃어버린(lost) 물품을 찾은(found) 곳은 분실물센터(lost and found)다.

Excuse me, I am looking for the Lost and Found.

실례합니다만 분실물센터를 찾고 있습니다.


10) most[mòust] = 대부분

: 대부분의(most) 기회는 순식간(mo)에 왔다가 순간(mo) 사라져 버린다.

Most operations are successful. 대부분의 수술은 성공적이다.


11) almost[ɔːlmoust, --́] = 거의

: 모든(all) 함량의 대부분(most)은 거의(almost)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She fell asleep almost at once. 그녀는 거의 즉시 잠이 들었다.


12) ghost[góust] = 유령, 망령 ; 그림자, 환영

: 집주인(host)의 유령(ghost)이 자주 꿈속에 나타난다.

Do you believe in ghosts? 너는 유령이 있다고 믿니?


13) ghostly[góustli] = 유령의, 유령같은

: 유령(ghost)에 ly를 붙여 유령의(ghostly), 유령 같은(ghostly) 형용사가 만들어졌다.

A ghostly figure appeared on the stage. 유령 같은 모습이 무대에 나타났다.




교재 및 동영상 구매 문의 : 010-9858-9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