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하루 천단어 암기법 


영어단어는 누구나 쉽게 외울 수 있어야 한다. 매일 외워도 까먹는 것이 영어단어이다. 쉽게 외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하나의 단어에 스토리를 만들어 두번째 단어와 연결하여 외우면 각각의 단어를 외운다고 고생하지 않고 단어와 단어가 스토리로 연결되어 쉽게 외워진다 


반드시 연관성이 있는 스토리가 만들어져야 가능하다. 연관성이 있는 단어로 연결이 되면 하나의 단어로 10개를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하여 외우는것은 쉬워진다. 


초등학생에서 부터 나이든 성인에 이르기 까지 누구든지 외울 수 있다. 한번 머릿속에서 스토리가 만들어지면 까먹지 않는다. 그 스토리가 생각이 나면 영어단어의 뜻이 저절로 생각이 나기 때문이다. 지금 바로 시작해 보라  하루 천단어 암기법은 그런 원리로 되어 있다. 


반복해서 듣기만 해도 영어단어가 저절로 암기가 된다. 하루 천단어 암기법은 원리가 간단하다. 반복해서 들으면 암기원리가 눈에 들어오면서 스스로 혼자서도 외울 수 있게 된다. 



1) ear[íər] = 귀(청각, 청력) ; (보리 따위의)이삭 ; 옥수수알 

: 얼굴의 앞면에서 뒷면으로 이어(ear)지는 곳에 귀(ear)가 있다. 

보리 이삭(ear)이나 옥수수 알(ear)도 서로 이어(ear)져 있다.

The ear reacts to sound. 귀는 소리에 반응한다. 

Corn in the ear.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옥수수. 

  

2) earn[əˊːrn] = 돈을 벌다

: 사람은 돈을 벌거나(earn) 명성을 얻는(earn)일에는 귀(ear)를 쫑긋 기울인다.

How much does he earn? 그는 얼마나 벌죠?

  

3) earnest[əˊːrnist] = 열심인 ; 진지한 ; 성실한 

: 사람들은 돈을 벌고(earn) 명성을 얻는(earn)일에 가장(est) 진지하고(earnest) 열심이다(earnest).

He is earnest in his endeavors. 그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4) earl[əˊːrl] = <영국>백작 

: 귀족계급인 백작(earl)의 불호령을 듣고 있자니 귀(ear)가 얼(earl)얼(earl)해 지는구려.

Earls were members of the aristocracy. 백작은 귀족사회의 일원이었다.

  

5) early[əˊːrli] = 일찍이, 초기에 ; 이른 ; 초기의, 시초의 

: 소식을 귀(ear)로 듣자마자 일찍이(early) 오신 분들은 귀족인 백작(earl)들이었다. 

Get up early 아침 일찍이 일어나다 

The early stages of cancer. 암의 초기 단계

  

6) dear[díər] = 소중한 

: 사고소식을 귀(ear)로 듣고 뛰어(dear)온 사람은 나하고 친(하거나) 나를 사랑하는[=친애하는(dear)] 사람들이었다. 

My daughter is very dear to me. 내 딸은 내게 아주 소중하다. 

My dear wife. 사랑하는 내 아내 

  

7) tear[tέər] = 눈물 ; 찢다 

: 아들의 사망소식을 귀(ear)로 듣고 가슴을 찢는(tear) 고통가운데 너무 슬프다.

Tears ran from her eyes.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He tore the paper into pieces. 그는 종이를 갈기갈기 찢었다. 



교재 및 동영상 강의 문의 : 010-9858-9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