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여 년 전 효소(디톡스)를 복용 한 적이 있습니다. 
그때 효소 제품을 통해 몸이 좋아졌는데 지금의 몸이 그때부터 그대로 유지되고 있습니다.
효소(디톡스)제품은 그 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카페( 
http://cafe.daum.net/v-s)를 개설 하게 된 동기도 되었지요
효소(디톡스)는 6대 작용을 통해 몸을 균형 잡히게 해 주는 좋은 제품임도 알게 되었지요
또한 어려서 부터 비염으로 고생을 많이 하였고 이때 효소(디톡스)제품을 복용한 후 조금씩 개선 되더니 지금은 완치가 되었습니다.

효소는 내 몸을 개선 시키고, 장기가 제 기능을 발위 하게 함을 확인 하는 계기도 되었습니다.

 

효소의 구조


   

 

 

효소가 질병을 치료하는 6가지 작용
이렇게 효소요법의 놀라운 효과는 어떤 이유이며 어떤 작용이 질병을 치료하는가에 대해서 말하자면 효소의 치료작용에는 1) 체내 환경 정비 2) 항염증 작용 3) 항균작용 4) 분해작용 5) 혈액 정화 작용 6) 부활 작용의 여섯 가지가 있다.


1) 체내 환경 정비 
1. 혈액을 약알카리로 만들고 2. 체내의 이물질을 제거시켜 주며 3. 장내 세균의 밸런스를 유지하여 주고 4. 세포의 강화를 촉진시키며 6. 병원균에 대한 저항력을 유지시켜준다.


2) 항염증 작용 
염증성 질병의 치료에는 기본적으로 그 사람의 자연 치유력에만 유지할 수는 없다. 또 일반 의약품은 대개가 항생물질로 병원균을 죽이는데 쓰이므로 이 작용으로는 세포를 새로 만드는 일을 할 수가 없다. 효소는 백혈구를 운반하고 백혈구의 활동을 도와 병원균을 죽인다. 더욱이 세포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병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3) 항균 작용 
백혈구는 식균작용을 돕는 동시에 효소에게는 항균작용이 있어 병원균을 죽인다. 더욱이 세포의 생성을 촉진하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병을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다.


4) 분해 작용 
병이 생긴 장소의 혈관 내에 고름이나 독소들을 분해하고 배설시켜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시키는 작용이 있다. 또 질병을 치료하는데 직접 관계는 없지만 음식물을 소화시키는 분해작용도 그 중 하나이다.


5) 혈액 정화 작용 
혈액 중의 노폐물을 몸 바깥으로 내보내고 또 염증 등의 독성을 분해하여 배출하는 작용을 한다. 혈액의 정화에 따라 혈액순환이 잘 되어 대머리가 치료되고 어깨 결림, 편두통 등이 치료됩니다.


6) 세포 부활 작용 
세포의 신진대사를 도와 주는 작용으로 기본적인 체력을 유지시키고 상처받은 세포의 생성을 도와주는 작용이다. 효소원액은 전신에 작용하는 질병을 치료하지만 약품의 경우는 통증을 없애는 진통제, 항생제 등을 투여하여 그 후에 자연치유력이 생기기를 기대하는 방법에 의존하고 있다. 약품은 체력까지 보강시키지는 못한다. 

 

   

 

 


출처 : 
http://cafe.daum.net/v-s 동행시작 카페
이런 좋은 효능을 가진 효소(디톡스) 제품은 언제나 소개하고파 여기에 소개하여 봅니다.

 

 

디톡스 리바

 



 

디톡스 리바를 드신분의 체험이야기


얼마 전 지인인 박종래 선생님이 이걸 한 박스 주시며 아침저녁으로 드세요 
하기에 가방에 넣고 다니며 먹었는데요 
정말 심각한 변화가 일어나네요
이유가 뭔지 모르지만 피부는 아기처럼 부드러워지고

체중이 2kg 넘게 줄어들었습니다.

월요일 병원에 가봐야겠습니다. 
제가 워낙 단단해서 체중이 이렇게 줄어 든 적이 없는데요
아무리 생각해도 땀 흘린다고 변화가 생기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정말 신통방통한 일이네요
제품 설명서에는 85%의 성분이 질경이성분인 차전자피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런 변화가 식이섬유의 요술일까요 
저는 변비도 없는데요 
변비 있는 분에게는 아주 좋은 식품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