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를 싫어하는 현대인에게 걷는 것이 즐거울 수 있도록  보행 필수품 부천 소재 기능성 건강신발 브랜드 24hrs를 소개한다.


인간 역시 동물의 한 종이다

발을 쓰지 않고 자기 몸을 이동할 수 있는 동물이 있

덩치가 큰 코끼리와 하마도 자기 발로 몸을 이동시킨다.

우리 인간의 발은 원래 걷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다그러니까 걷지 않는 생활을 하면 그 기능이 약해지고 만다.

 

현대는 갖가지 교통 기관이나 미디어유통의 발달에 의해서 생활이 대단히 편리해졌다

그런데 이렇게 편리해질수록 인간은 차츰 발을 쓰지 않는 생활로 내몰리게 된다.
도시 비즈니스맨의 출퇴근 모습을 보자

전철역에서는 에스컬레이터회사 안에서는 엘리베이터를 항상 이용한다

겨우 수십 보씩밖에 걷지 않는 생활의 연속이다.


거기다 멀티미디어의 발달로 재택 근무가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예전에는 출장을 가지 않으면 처리할 수 없었던 업무를 이제는 마우스 하나만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쇼핑만 하더라도 통신 판매가 보편화 돼 집에 앉아서 물건을 살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마이카의 유행도 우리를 걷는 일에서 멀어지게 하는 원인이 되었다.
오래 병상 신세를 지다보면 화장실에 가는 것조차 괴롭다

또 원기 왕성한 대학생이 스키를 타다가 다리뼈가 부러져 한두 달쯤 깁스를 했다가 깁스를 떼어냈을 때놀랍도록 그 다리만이 가늘어져 있을 수가 있다그것은 폐용성 위축이라고 해서 쓰지 않으면 그 근육의 기능이 떨어지는 증상이다.


기계와 마찬가지로 인간의 몸도 쓰지 않으면 녹스는 것이다발뿐만이 아니고 근육 스포츠 같은 것으로 지나치게 혹사시키면 노화를 앞당긴다하지만 그것이 두렵다고 육을 쓰지 않고 편안히 묵혀두면 자꾸만 기능이 떨어져 노화를 재촉하게 된다.

출처: 10년이 젊어지는 발 건강법[하남출판사]
지은이이시쓰카 다다오 최병련 옮김

24hrs에 내장된 정형용의료운동기구는 틀어진 몸의 밸런스를 잡아 필요없는 압력을 분산시킴으로써 도시의 콘크리크 바닥을 걸으면서도 시골 비포장 맨땅길을 걷듯이 편한한 보행을 보장한다.

신체균형 기능성 건강신발의 원조는 24hrs입니다. lbs heahealing-s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24hrs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풋스캔을 통해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5분착화테스트를 통해 실제 제품의 놀라운 성능을 과학적인 데이터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기능성신발회사들이 보여줄 수 없는 성능테스트 24hrs만의 자부심입니다.

밸런스선강측정 무료체험 문의 :010-8802-3581

www.24hrs.co.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