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누룽지 기계가 그리 비싼 것은 아닌 것 같아서요. 

#성공스토리로 이어지는 소자본 창업아이템으로 좋겠는데요.  


.

누룽지라면 누구나 다 추억의 안심먹거리인 것은 분명합니다만 난 이빨이 부실해서 아무 누룽지만은 목 먹는답니다. 왜냐하면 너무 딱딱하거든요. 어느날 지인으로 선물 받은 현미누룽지 정말 놀라운 맛이었습니다.

어린시절 사업하시던 아버지께서 나까셨다가 집에 오실때 곡 사가지고 오셨던 것이 김 냄새가 나는 바삭바삭한 쎈베이라는 과자였거든요 그런데 선물로 온 누룽지 맛이 조금 과장한다면 딱 그런 맛이었답니다.누룽지가 어쩌면 이렇게 구수하고 금방 한 밥맛처럼 구수한 맛이 날까요? 



선물받은 누룽지 꾸러미를 다 먹을 때까지 감탄사를 멈출줄 몰랐답니다. 그러다 보니 이 누룽지의 근원을 찾게 되었지요.그 속에는 즉석 도정기로 갓 도정한 현미의 비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누룽지기계가 특ㅈ별한 것 같았습니다. 누룽지기계 한대가 400만원대~~500만원대랍니다. 급호기심이 일어 났습니다

약한 주부소자본창업 아이템도 힘센 청년 소자본창업 아이템 아니 누구라도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을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누룽지를 너무 즐기게 되어서 이제는 그 맛에 중독되어 큰일났어요.정말 좋더라구요. 일주일 내내 아카데미 강사로 전국을 도는 삶들인지라 차 속에서 군것질 꺼리 이상을 뛰어 넘어 주식이 되다시피 했지요.



피곤할 때 졸릴 때 누룽지를 먹고 있으면 졸음방지는 물론 피로가 삭 가시니 글쎄 뭐라고 말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누룽지가 다 떨어져서 다시 공급 받아야하는데.. 하하하 ..이러한 실정이고 보니 누룽지기게 한대를 구입해서 이참에 누룽지사업에 뛰어 들어 볼까 하는 생각이 스물스물 올라오네요,


궁금하신 분은 1010  5764 8966 김영미 대표님께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
#소자본 창업#주부소자본창업#무자본창업#청년소자본창업#청년무자본창업#여성소자본창업#여성무자본창업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