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누룽지를 먹는 수요자만 있으면 실패는 없다

#소자본창업 - 현미누룽지를 먹어만 보면 무조건 찾게 된다



소자본창업이란?

.

비지니스 성공을 위해 몸부림치는 소상공인 또는 자영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이라는 미끼는 낚시밥과 같은 것으로 자신들을 죽이는 독약과 같은 것일 수도 있다. 사실 냉정하게 비지니스를 기술력 없이 소자본으로 창업을 하게되면 출구는 좁고 퇴출구는 넓게 열려있다. 기술력과 자본력을 가지고 창업을 하면 웬만해서 망하지 않는다. 먹고 살 수 있는 기술 기반이 있기 때문이고 자본력으로 버틸 수 있기 때문에 힘든 진입장벽을 잘 느끼지 못할 뿐만아니라 프리미엄을 가지고 시작하기 때문에 망하지 않는 편이다 

이에 비해 기술 창업은 그 기술 만큼의 결과를 가져다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건설업을 하다 쫄딱 망해도 본인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설비, 전기, 인테리어 등)으로 얼마든지 다시 일어 설 수 있고 그 기술로 먹고 살 수 있게 된다. 그런만큼 기술 기반의 창업은 먹고 사는데는 문제가 없다. 


그런데 문제는 기술도 없이 소자본 창업이다. 사실 소자본 창업으로 대박 성공을 원하는 사람은 문제가 있는 사람이다. 상식적으로 아주 적은 자본으로 성공 할 수 있는 사례는 찾아보기 힘들기 때문이다 투기꾼이나 도박이나 사기꾼들이 주로 하는 말 장난의 가능성이 높다 
그렇다면 자본과 기술 없이는 창업하겠다는 발상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말인가? 

창업 성공스토리는 자본과 기술가지고도 안되는게 있다. 올바른 철학과 가치관의 무장 없이는 창업 시도 자체가 이윤 창출 만을 위한 약육강식의 지배구조 사슬에 묶여 헤어나지 못하게 하고 결국에는 그 사슬 안에서 죽는다. 그러나 올바른 가치 철학을 가지고 있는 자들이 펼치는 창업은 식지 않는 열정과 끈기와 인내로 가치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그런데 진짜 중요한 것은 하루 매출이 얼마냐? 월 수익이 어느정도 되느냐는 산수 계산 능력만 있으면 금방 통계를 낼 수 있다. 누룽지를 먹는 수요자만 있으면 실패는 없다. 수요자는 시간이 지나면서 누룽지를 먹어본 사람들은 무조건 찾는다. 어린아이들 부터 나이든 어른들까지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이 기계에서 만드는 누룽지를 맛보고 나면 생각이 달라 진다. 

소자본으로 창업했다가 수익이 점점 불어나면 누구나 다 욕심이 생긴다. 기계를 몇대 더 구입하고 도우미 직원까지 그리고 다른 연계 상품도 판매 하고 싶은 욕심이 생길것이다. 주식회사 바로텍 누룽지 기계를 만나면 수익을 올 릴 수 있는 연결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안전한 먹거리 문화 창출을 위한 올바른 가치 철학과 소자본 만으로 특별한 기술없이도 창업에 성공 할 수 있는 누룽지 기계를 소개하고자 한다. 시중에 누룽지를 만들어 내는 기계는 많다. 대부분 수동이다. 손으로 약간의 힘이 필요로 하는 작동 시스템이기 때문에 장시간 누룽지 만드는 작업을 하거나 주문 생산량이 밀려 있을 때 많은 시간을 기계에 투자를 하다보면  몸에 무리가 생긴다 


주식회사 바로텍에서 개발한 누룽지 기계는 거의 완전 자동시스템으로 누룽지를 노릿 노릿하게 구워 낼 수 있으며 한번 누룽지를 만들 때 걸리는 시간은 3분이면 충분하고 한번 작동시 15~20개의 누룽지를 생산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호에 따라 제작할 수 있으며 백미에서 부터 현미까지 입맛에 맞는 누룽지를 생산 할 수 있다. 보리, 귀리 등등 곡류와 관련된 특수 누룽지는 얼마든지 생산 가능하다. 




바로텍 주식회사에 개발한 누룽지 기계(제조기)는 그 기술과 파격적인 최저가 출고 판매 가격으로 소자본으로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절회의 기회입니다. 누룽지 기계는 소자본이면서 특별한 기술력이 필요 하지 않고 혼자 하면서도 월 3~4백만원 수익은 쉽게 달성 할 수 있다. 조금 부지런 하면 하루 매출 40만원 이상 가능하기 때문에 소자본 창업으로 이정도의 수익과 일감이 있다는 것은 대박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누룽지 기계 구매 및 소자본 창업상담 : 010-5764-8966

본사를 살찌우기 위한 전략적 내용은 하나도 없다. 창업주들을 위한 모든 전략만 있을 뿐이다 주식 회사 바로텍 대표 김영미 사장을을 만나보라. 자세한 사항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본사를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