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명의식이 뿌리부터 열매까지 장착된 리더를 만나고..  사심없이 같은 마음으로 이사회를 살리고 건강하게 만드는 일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착한소비자 착한마케터..  그리고 주인다운 주인을 만나는 일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정치/언론/경제/종교/교육/환경/복지/행정 .. 각분야의 본질운동, 소비자운동, 주권운동을 건강한 "1인 미디어가 만들어 갑니다~♬"

지구를 살리는 기업을 살리는 소비자..
그린슈머, 착한마케터

순기능 언어와 글 팩트와 대안의 언론 코칭자분들..   
이렇게 "1인 미디어"들이 모여 한숨과 체념대신 마음을 내어 뜻을 모으고 응원합니다~!!!

이 응원과 지지의 샘물은 어느 누구 개인의 것이 아닙니다.  맘껏 퍼 나르고 나누는 그런 울타리없는 인류애적 사랑에 기반을 한 무형의 공동체입니다~♡ 언제나 아가페적 사랑과 포용과 용서로 기쁨의 용해제를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포함되어 있어.. 어떠한 것도.. 어떠한 경우도 괜챦습니다~♡

우리모~~ 두~~ 화이팅요^^~!!!
-3년전,  2014년 7월 10일에 쓴 글 -
.
.
무브먼트를 하는 동안 어려운 일도 많았지만, 행복해진 일, 성숙되어진 일, 축복쏟아지는 만남들~ 좋은 일들이 훠얼씬 더 많았습니다. 좋은일이 있으려고, 개인적으로 이익이 되려고 한 일이 아닙니다만,

가슴 벅차게 감사한 일이 참참참 많았습니다.

올해는 좀 더 구체적으로 리얼하게 실천하는 한해로 보내고 있습니다~♡
- 1년전, 2016년 7월 10일에 -
.
.
씨앗을 심듯 심었던 꿈의 언어, 비젼과 미션의 언어들.. 그 말 한마디 그 한줄기들은 고스란히 현실이 되고.. 풍요한 열매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같은 동종의 소명적.. 사역적 의식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멤버쉽되는 자석같은 역할이 되어.. 사랑의 띠로 모이게 되는 기적을 일상으로 살게 되었습니다.
- 오늘, 2017년 7월 11일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