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잘 외우는법은 상위레벨에 있는 공부 잘하는 사람에게는 필요 없다. 이런 방법이 없어도 혼자서 잘 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이런 비결과 방법을 제시 하는 이유는 보통사람들의 어휘력을 높이기 위해서 이다 외워도 외워도 까먹고, 돌아서면 생각이 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절실하다 



이정훈 박사의 하루 천단어 암기법인 하천암비 교재에는 단어 하나 하나마다 이야기식 스토리를 만들어서 그 뜻을 기억하게 하는 스토리가 있다. 두번 째 단어를 외울 때는 첫번째 외운 단어와 연결이 되는 스토리를 만들어서 하나의 단어를 외울 때 두번째 단어도 저절로 암기가 가능하게 만들어 놨다


그렇게 하나의 단어로 10개의 단어를 초급 중급 고급 영단어 상관없이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의 단어로 10개의 단어를 한번에 동시에 암기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놨다. 그렇게 10단어를 외우면 100개의 단어 이야기식 스토리 영단어가 만들어져 100개의 영단어를 단숨에 암기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놨다. 또 그렇게 100단어를 외우면  1000단어의 스토리가 있는 영단어가 암기가 된다  



이 방법은 남녀 노소 불문하고 할 수 있으며, 특히 영어공부에 고민하고 있는 자녀를 둔 학부모는 자녀와 함께 영어 공부를 하면서 서로 체크하며 자심감을 붇돋워 줄 수 있는 신나고 재미있는 영어단어 암기법 공부이다. 백문이 불여 일견이라고 지금 당장 시작해 보라 영어단어를 하루에 어떻게 천단어 암기가 가능한지를 직접 체험해 보라. 


반드시 반복해서 보라!!   반복해서 보면 스스로 자신감이 생기면서 응용력이 생긴다 단어 마다의 이야기식 스토리를 본인이 직접 만들어 낼 수 있는 시각과 의식이 생긴다. 상상력이 풍부해지기 시작하며 그 상상력으로 단어를 암기 하기 위한 이미지와 에니메이션의 그림들이 머릿속에서 만들어 지면서 자신만의 이야기식 스토리가 있는 영단어 암기법 선생이 될 수 있다. 

 

교재 및 동영상 강의 구매 문의 : 010-9858-9826


영어단어 쏙쏙 저절로 암기법 하천암비의 특징  


1. 듣기만해도 초급 고급 영단어 동시 암기비법      

2. 이야기식 스토리로 영어단어 뜻이 저절로 잘 외워진다     

3, 남녀 노소 누구나 할 수 있는 영어단어 공부법이다     

4, 1개의 단어로 10단어를 쉽고 빠르게 외우게 된다    

5, 영어 문장 속에서 이해되고 외워지는 비법이다  

6, 단어 실력 테스트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 볼 수 있다       

7, 아이큐 지능지수가 낮은 사람도 쉽고 빠르게 영단어를 암기 할 수 있다  

8, 공동체 또는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영어공부를 할 수 있는 교재이다      

9, 상상력이 풍부해져 단어와 연결시키는 스토리를 스스로 만들 수 있게 된다   

10, 공무원시험과 수능 시험준비를 앞둔 사람에게 아주 특별한 교재이다  

11. 반복해서 들으면 응용력이 생기는 상상력과 딮 마인드가 만들어진다 

12. 1000단어를 계속 반복해서 들으면 원리를 터득으로 만단어 암기가 가능하다 



하천암비(하루천단어암기비법) 영단어 <16>


1) port[pɔːrt] = 항구 cf) fort = 요새, 성채

: 연인들이 뽀뽀(portport)하며 헤어지는 항구(port)에서 울려 퍼지는 기적소리를 잘 들어보면 뽀(port)뽀(port) 소리처럼 들린다.

The Port of London. 런던 항


2) deport[dipɔːrt] = 처신(행동)하다 ; (국외로)추방하다

cf) depart = 출발하다

: 항구(port)에서 추방하다(deport).

He deported himself like a gentleman. 그는 신사답게 행동했다.

They deported the criminals from their country. 그들은 범죄자들을 국외로 추방했다.


3) export[ikspɔːrt] = 수출(하다) ; 수출품

: 항구(port) 밖으로(ex) 수출하다(export).

수출하는 수출품(export)

We export to many countries. 우리는 많은 나라로 수출을 한다.


4) import[impɔːrt] = 수입(하다) ; 수입품 ; 중요(성)

: 항구(port)에서 안으로(im) 수입하다(import).

수입하는 수입품(import)은 수출보다 중요(import)하다.

We import cotton from India.우리는 인도에서 면화를 수입하다


5) important[impɔːrtənt] = 중요한

: 작고 힘없는 개미(ant)도 수입할 때는 중요한(important) 품목처럼 취급하라.

An important event in world history 세계사에서 중대한 사건


6) impotent[ímpətənt] = 무능한

: 힘센(potent)에 부정어 접두어 im(not)이 붙어서 무력한(impotent)이 되었다.

The government was impotent to protect the country. 정부는 국가를 보호하는 것에 무능[무력]했다. (*)


7) passport[pǽspɔːrt, pɑ́ːs-] = 여권 ; 통행권

: 오늘날이나 옛날이나 항구(port)에서 입출입(pass)하려면 여권이나 통행권(passport)이 필요한 건 마찬가지다.

A passport valid for one year. 1년간 유효한 여권.

Education is a passport to success. 교육은 성공을 보장해주는 길이다.


8) transport[trænspɔːrt] = 수송(하다) ; 운송(하다)

: 항구(port)너머로 운송(transport)하고 수송하다(transport).

The products were transported to the factory. 제품은 공장으로 운송되었다.


9) report[ripɔːrt] = 보고(서) ; 보도, 기사 ; 평판

: 항구(port)에서 니(re)를 봤다는 보고(report)가 다시(re) 기사에 보도(report)되었다.

A report on an accident. 사고에 대한 보고서


10) portable[pɔːrtəbl] = 휴대용(의) ; 손으로 운반할 수 있는 ; 휴대용 기구

: 항구(port)에서 배에 오를 때 손으로 운반할 수 있는(portable), 휴대용의(portable) 기구.

I have a portable computer. 나에게는 휴대용 컴퓨터가 한 대 있다.


11) portal[pɔːrtl] = 정문 ; 입구 ; (우람한)현관

: 수출입을 하는 항구(port)는 나라의 입구(portal)이자 관문역할을 하는 곳이다.

We stand at the portals of a new age. 우리는 새 시대의 입구에 서 있다.




하루 천단어 암기법 교재 및 동영상 구매 문의 : 010-9858-9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