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잘 외우는법 원리를 알면 쉬워진다   

한번만 들어도 영어단어가 쏙쏙 암기되는 비법이 있다. 하루에 천단어 암기법인 하천암비이다 




초등생들도 같이 시작해도 된다. 부모와 함께 같이 들으면서 시작하면 더 좋다. 듣기만 하면 쏙쏙 외워지는 암기법이다. 우리가 영화를 보고 그 본 영화를 이야기로 어떻게 풀어내느냐에 따라서 그사람의 영화 이야기를 기억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하천암비에서도 단어 하나 하나를 이해하고 암기 하기 위해서 그 뜻에 맞는 이야기를 만들어서 그 이야기를 상상하면 그 단어의 뜻을 이해하고 기억하게 되는 방법이다. 



첫 단어를 암기 할 때 그 다음 단어와 스토리가 연결이 되지 않으면 각각의 스토리를 기억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그렇게 되면 단어의 뜻을 이해 하기 위해서 1000개의 이야기식 스토리를 기억해야 하는 주객이 전도 된 느낌이다. 그래서 본 저자는 각각의 스토리로 만 외우는 이야기식 영단어 암기법이 아니라 단어와 단어를 연결해 주는 스토리를 구성하여 한 단어를 외우면 두번째 단어가 생각나게 되며 그 두번째는 세번째 단어와 연결되어 세번째 단어와 연결된 스토리가 구성된다 


이렇게 하나의 단어로 약 10개의 영단어를 줄줄이 사탕처럼 묶어서 하나를 외울 때 10개의 단어가 생각 나게 하여 저절로 외워지게 하는 방법이다 이런 방식으로 외우면 10개의 사탕 묶음에 각각마다 10개씩 묶여 있기 때문에 100개가 되고 100개에는 1000개가 묶여 있게 된다 이런 식으로 외우면 하루에 천단어 암기는 꿈이 아니라 현실이 된다 


하나의 단어로 10개를 10개로 100개를 100개로 1000개의 영단어로 묶어진 이야기가 있는 스토리 영단어 암기법인 것이다 단어와 단어가 연결성이 없으면 곧 지치고 피곤해 진다 그러나 스토리가 하나의 묶음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10개의 영단어를 하나의 영단어처럼 외울 수 있게 된다 




이런 방식으로 외우면 영어학원에 가서 시간 낭비할 필요가 없다 영어의 기본은 어휘력이다 어휘력이 없으면 아무것도 못한다. 수능생 영단어 암기를 위해 따로 공부할 필요가 없다. 공무원 영단어 암기도 마찬가지이다.  천단어만 반복해서 또 반복해서 들으면 자신도 모르게 어떻게 하면 나도 이야기식 스토리 영어단어 암기법으로 암기 할 수 있을까를 질문하게 되고 그 방식으로 영어단어를 암기 하기 위해서 상상하게 되고 머리를 굴리게 된다 


자연스럽게 응용력이 생기면서 처음 외운 천단어로 만단어도 쉽게 외울 수 있는 마중물이 된다. 반드시 반복해서 보라 반복 하게 되면 나 같으면 이렇게 스토리를 만들어서 외우겠다 라는 식의 딮 마인드가 만들어지면서 선생님 보다 더 훌륭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영단어를 암기하게 될것이다. 그 정도가 되면 영어에 대한 부담감이 사라지고 자신감이 생긴다. 지금 부터 바로 시작해 보라 



교재 및 동영상 문의 : 010-9858-9826



영어단어 빨리 외우는 비법  <하천암비>의 특징 


1. 쉬운 단어와 어려운 영단어도 동시에 암기하는 비법이다 

2. 이야기식 스토리가 만들어진 영단어 암기법이다 

3, 남녀노소 상관없는 누구든지 쉽게 암기하는 암기법이다 

4, 외울 때 마다 하나의 단어로 10개의 영단어를 쉽게 외우는법이다  

5, 영어 예제 문장 속에서 자연스럽게 이해되고 암기되는 비법이다 

6, 자신의 영어단어 단어 암기 테스트를 할 수 있다  

7, 부담감없이 할 수 있으며 지능지수가 낮아도 할 수 있는 암기법이다   

8, 팀을 이루어 함께 공부하면 실력이 상승한다  

9, 암기할 때 마다 상상력이 만들어져 딮 마인드가 형성된다 

10, 수능생과 공무원 시험준비중인 자들에게 최고의 교재이다  

11. 영어단어 공부를 위해 따로 과외수업을 받을 필요가 없다 

12, 영어학원에서 배우는 것보다 혼자서 스스로 할 수 있다  

13, 반복하면 할 수록 응용력이 자연스럽게 생긴다 

14, 반복 학습으로 원리를 터득해서 만단어 이상 외울 수 있다  






하루 천단어 암기법 특징<17강 >


1) ear[íər] = (청각, 청력) ; (보리 따위의)이삭 ; 옥수수알

: 얼굴의 앞면에서 뒷면으로 이어(ear)지는 곳에 귀(ear)가 있다.

보리 이삭(ear)이나 옥수수 알(ear)도 서로 이어(ear)져 있다.

The ear reacts to sound. 귀는 소리에 반응한다.

Corn in the ear.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옥수수.


2) earn[əˊːrn] = 돈을 벌다

: 사람은 돈을 벌거나(earn) 명성을 얻는(earn)일에는 귀(ear)를 쫑긋 기울인다.

How much does he earn? 그는 얼마나 벌죠?


3) earnest[əˊːrnist] = 열심인 ; 진지한 ; 성실한

: 사람들은 돈을 벌고(earn) 명성을 얻는(earn)일에 가장(est) 진지하고(earnest) 열심이다(earnest).

He is earnest in his endeavors. 그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4) earl[əˊːrl] = <영국>백작

: 귀족계급인 백작(earl)의 불호령을 듣고 있자니 귀(ear)가 얼(earl)얼(earl)해 지는구려.

Earls were members of the aristocracy. 백작은 귀족사회의 일원이었다.


5) early[əˊːrli] = 일찍이, 초기에 ; 이른 ; 초기의, 시초의

: 소식을 귀(ear)로 듣자마자 일찍이(early) 오신 분들은 귀족인 백작(earl)들이었다.

Get up early 아침 일찍이 일어나다

The early stages of cancer. 암의 초기 단계


6) dear[díər] = 소중한

: 사고소식을 귀(ear)로 듣고 뛰어(dear)온 사람은 나하고 친(하거나) 나를 사랑하는[=친애하는(dear)] 사람들이었다.

My daughter is very dear to me. 내 딸은 내게 아주 소중하다.

My dear wife. 사랑하는 내 아내


7) tear[tέər] = 눈물 ; 찢다

: 아들의 사망소식을 귀(ear)로 듣고 가슴을 찢는(tear) 고통가운데 너무 슬프다.

Tears ran from her eyes. 그녀의 눈에서 눈물이 흘렀다

He tore the paper into pieces. 그는 종이를 갈기갈기 찢었다.


8) year[jɪə(r);j3:(r)] = 해(年) ; 1년 ; …살 ; 연령

: 시간은 끊임없이 계속 이어(year)져 흘러간다. 하늘에 떠있는 해(sun)도 끊임없이 계속 빛을 발하지만 지구의 공전 때문에 1년(year) 4계절, 지구의 자전 때문에 밤낮이 생긴다.


9) yearly[jíərli] = 매년의 ; 연1회의

: year(해=年)에다가 형용사형 접미사 ly가 붙어서 yearly(매년의, 연1회의)가 만들어졌다.

A yearly income. 연간 수입.


10) yearn[jəˊːrn] = 동경하다 ; 그리워하다 ; 몹시 ~하고 싶어 하다

: 사람들은 매년(year) 돈을 벌기(earn)를 동경하며(yearn) 그리워한다(yearn).

Yearn for freedom. 자유를 동경하다.

They yearned to see their motherland again.

그들은 모국을 다시 한 번 보기를 갈망했다


11) yearning = 동경(하는) ; 열망(의)

: yearn(동경하다, 몹시 ~하고 싶어 하다)에 ing가 붙어서 yearning[동경(하는) ; 열망(하는)]이 되었다.

Man's yearning to get back to nature. 인간의 자연으로의 회귀를 향한 동경  





 

교재 및 동영상 문의 : 010-9858-9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