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스피커를 수술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변신!

오래 전, 꼬박꼬박 모은용돈으로  마련한 중급 하이파이 오디오! 늘 음악으로  나의 귀를 힐링시켜준 고마운 놈이었는데 ... 
이제  나이가 들어  저음을 내는 우퍼가 낡아서  허물어  지기  시작했다.


애지중지  나와 함께한 이십년 고마움을 표하기 위해 새옷을 갈아 입히기로  작정하고  감오디오 오대표님 샵으로  방문하였다.
역시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는  멋진 오디오샾이었다.
부품이  없어  이주정도  걸려  수리를 마치고  스피커를 가져와 본체에  조립하고  앰프에  스위치를 넣고  시디피,튜너,테잎,엘피 플레이어등등...  왠 연결할 잭들이  그리  많은지  휴  ...  케이블을 뽑을때는 분명히  기억하고  분리했는데  막상 재연결하자니  장난이  아니다. 여러번 여기저기  꽂아보고 한참 뒤에야 제 자리를 잡고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다.

 


시디에는 나부코  히브리노예들의  합창이나오고  테잎에는 비발디  여름이  걸려있었고  엘피에는 베토벤심포니  2번이  흘러  나왔고  튜너에는 93.1 세상의  모든음악을 차례차례  테스트하고  와벽한 연결에  혼자 흐뭇해  하며   이마에  흐르는 땀을 슬그머니  닦아내곤 스위치를 껀다.
내일은 무슨 음악을 들어볼까? 오랜만에  베르디의  라트라비아타 전곡을 들어볼까나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