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잘 외우는법은 특별한 방법이 아니라 누구나 할 수 있는 듣기만 하면 되는 방법이다 영어의 기본이 어휘력이기 때문에 어휘 실력을 높이는 방법은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은 똑 같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다. 여기 저기에서 영어단어 암기법이 난무 한다. 그러나 영어단어는 문장 속에서 이해 되어지지 않으면 그 생명력을 잃어 버린다. 


수능 시험 준비를 위해 암기를 위한 암기만을 한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 영어단어는 반드시 문장 속에서 이해 되어져야 할 뿐만 아니라 영어로 말하고 듣고 읽고 쓰는데 적용이 되는 어휘력이어야 한다. 어휘력은 영어의 기본이다. 하천암비의 영어단어 암기법은 단어 하나 하나에 이야기식 스토리를 만들어 10개의 단어를 동시에 그 스토리로 엮어서 외우게 하는 방법이다 


부담없이 듣고 상상하면서 단어와 단어를 연결하여 외우는 방법이다 지금 당장 들어보라 






하루 천단어 암기는 영어단어 잘 외워지는 비법 하천암비 <19강 >


1) ass[ǽs] = 나귀 ; 고집쟁이 ; 바보 ; 여자의 성기: 바보(ass) 같은(as) 고집쟁이(ass) 동물은 나귀(ass)The ass and his driver do not think alike.나귀와 마부는 똑 같이 생각하지 않는다. (독일속담, 생각속담)

Don’t be an ass! 바보 같은 짓 그만해!


2) assail[əséil] = 공격하다: 나귀(ass)를 배(sail)에 태우고 공격하다(assail)가아픔을 느끼(ail)자 괴로움(ail)만 커져갔다.He assailed me with questions. 그 질문을 퍼부어 나를 공격하였다[몰아세웠다].


3) assault[əsɔːlt] = 습격 ; 돌격 ; <法> 폭행, 구타: 바보(ass)같은 나귀(ass)가 급습(assault)을 당해 급류(sault)에 떠내려간다.A thief assaulted me with a bat. 도둑이 방망이로 나를 습격했다.


4) assailant = 공격자: assail(공격하다)에 사람을 나타내는 접미사 -ant가 붙어서assailant(공격자, 폭행자)가 되었다.He was unable to see his assailant clearly.그는 자기를 공격한 사람을 분명히 볼 수 없었다.


5) assassin[əsǽsn] = 암살자 ; 자객: 바보(ass) 같은 두 사람이 왕을 시해한 암살자(assassin)로 밝혀졌다.He fell a victim to an assassin. 그는 자객의 손에 죽었다.


6) assassinate[əsǽsənèit] = 암살하다: assassin(암살자)에 동사화 접미사 -ate(~하게 하다)가 만나서 assassinate(암살하다)가 되었다.A plot to assassinate the president. 대통령 암살 음모


7) lass[lǽs] = 계집애 ; 소년 ; 애인: 소년(lad)의 애인(lass)인 소녀(lass)는 젊은 여자(lass)애다.

A bonny lass. 예쁜 아가씨.


8) class[klǽs, klɑ́ːs] = 학급 ; 수업 ; 부류, 종류 ; 등급: 소년(lad)들이 사다리(ladder)타고 놀 때 소녀(lass)들은 수업(class)을 듣느라 학급(class)에 있다. 학급(class)에서는 성적에 따라 등급(class)이 정해진다.He is the cleverest student in the class. 그는 학급에서 가장 똑똑한 학생이다.The class under the king. 왕의 지배를 받는 계급


9) classic[klǽsik] = 가장 우수한 ; 일류의 ; 고전적인 ; 일류작품 ; 고전: 학급(class)에서 고전(classic)에 정통한 아이들이 등급(class)이 좋아 일류(classic)의 대학에 진학했다.Modern classic writers. 현대의 일류 작가들.That classic movie is not my taste. 그 고전 영화는 내 취향이 아니었다.


10) classical[klǽsikəl] = 고전문학의: classic(고전)에 형용사형 접미사 -al이 붙어 classical(고전문학의)이라는 단어가 나왔다.She is highly versed in Korean classical literature.그녀는 한국 고전문학에 대단히 조예가 깊다.


11) classify[klǽsəfài] = 분류하다 ; 등급으로 나누다: 그 학급(class)에서는 학생들을 성적순으로 분류한다(classify).Classify books by subject. 책을 주제별로 분류하다.


12) classicism[klǽsəsìzm] = 고전주의: 고전을 의미하는 classic에 추상명사 접미사 ism이 붙어서 classicism(고전주의)이 되었다.A study of form in Classicism Architecture.고전주의 건축의 형태에 관한 연구


13) classicist[klǽsəsist] = 고전주의자: 고전을 의미하는 classic에 사람을 나타내는 접미사 ist가 붙어서 classicist(고전주의자)가 되었다.My son hopes to be a classicist. 내 아들은 고전학자[고전주의자]가 되길 희망한다.


교재 및 동영상 문의 : 010-9858-9826



하루 천단어 암기법 하천암비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영어단어를 암기 할 수 있도록 만든 영어 학습 교재이다. 영어에 자신이 없는 사람, 외워도 외워도 까먹는 사람들, 영어공부가 부담 스러운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길을 제시해 준다. 


교재 및 동영상 문의 : 010-9858-982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