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화장품이 왜 뜨는 건가요?




대기오염, 환경오염으로 인한 피부 질환이 증가하고, 일반 화장품에 함유된 여러 화학성분으로 인한 부작용으로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민감성 피부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반 화장품에 포함된 유해성분 등의 환경호르몬은 코를 통해, 피부를 통해 인체에 흡수가 되면서 몸 속의 내분비시스템의 혼란을 야기해 여성질환 등 알게 모르게 건강한 삶을 위협합니다.


건강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더욱 친환경적인 천연 원료,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화장품이 각광을 받는 이유입니다. 

또 다른 인기의 요인으로는 화학적인 성분에 길들여져 있는 피부에 자극이 적고 피부 자체 면역력을 길러 주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천연, 유기농 원료로 만든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식이 높아졌고, 천연 유기농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미국, 독일 등 해외 유기농 선진국 들은 천연 유기농 화장품 시장의 비중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기농 시장의 규모는 매년 15~20%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라파플러스의 "조에오가닉"은 우리나라 유기농화장품의 선두주자로서 유기농화장품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꾸사모 #유기농화장품 #오가닉화장품 #라파를러스 #조에오가닉 #천연화장품 #피부건강 #유해성분 #친환경 



기사참조: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38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