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손으로ㅡ창업하는ㅡ현미누룽지ㅡ판매사업


문재인 정부가 들어서면서 첫번째 화두가 "일자리 창출"이다 그 일자리 창출을 위해서 추가경제 예산안을 통과 시켜야 하는데 청문회와 여야 대치 정국에 맞물려 녹록치 않는 정치 현실에 직면하고 있다. 그만큼 사안이 중요하다는 말이다. 공공 일자리는 물론 기업들의 일자리 창출이 늘어나야 한다. 고용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현재와 미래에 대한 삶의 불안 심리지수가 높아지면 실물경제 뿐만 아니라 전체 경제 심리지수에도 영향을 미친다.


그런의미에서 일자리 창출은 단순히 문재인 정부의 과제가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의 고민이며 반드시 해결애야할 문제이다. 각 분야에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여러 제안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한번에 풀어야 할 문제는 아닌것 같다.




현재 맞벌이 가족이나, 청년 실업의 매년 증가와, 시니어 정년 퇴직자들에 대한 일자리가 없어 심각한 수준의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런 와중에 자신의 일자리를 자신이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창업을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창업은 기본적인 자본이 없으면 엄두도 못내는게 현실이다. 돈도 없고 아이템을 무엇으로 선택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듯 하다. 그러나 희망은 언제나 노력하는 자들의 편임을 입증하는 아이템과 사업 비지니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국민학교 4학년 중퇴가 최종학력인 주식회사 바로텍 대표 김영미 대표의 22년 걸려서 만든 밥상 혁명을 위해 가정용 즉석 도정기와 그 후속타로 남녀 노소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먹거리 현미 누룽지를 만들어 내는 누룽지 기계를 선보였다.


누룽지 기계는 400만원대와 500만원대로 두가지가 있지만 이것마저 살 수 없는 자들에게는 그림의 떡에 불과한 기계일 뿐이다. 한번 작동시 3~4분만에 15개에서 20개의 누룽지를 자동 생산하는 국내 최고의 기술진에 의해서 만들어 냈다. 그것도 일반 누룽지가 아닌 현미 누룽지를 생산한다.




자신이 개발해서 만든 즉석 가정용 도정기를 이용해서 나락을 독점적으로 공급받아 갓 도정한 쌀 1분도미 현미로 밥을지어 그 밥으로 바로 현미 누룽지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일반 시중에서 공급하는 쌀이나 현미와는 그 질과 내용이 다르며 맛 또한 차이가 난다. 먹어본 사람들은 다 안다.


자신의 일자리를 만들어 내기위해 최소한의 창업 자금인 4~5백만원도 없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물론 기계를 구매할 수 있는 사람은 기계 한대로 하루 평균 최소한의 매출인 20만원대에서 최대 50만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지만 누룽지 기계가 없는 사람들에게도 무일푼에서 시작해서 자신의 일자리에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일자리가 생겼다.


누룽지 한봉지에 천원이다. 달랑 천원짜리 한장으로 사먹을 수 있는 먹거리는 우리 시중에 그리 흔하지 않다. 아무리 눈씻고 찾아봐도 1000원짜리 스낵이나 과자류를 찾아 보기 힘들다. 웬만하면 다 천원 넘어간다. 천원짜리 누룽지를 입에 넣고 바싹 바싹 씹어 넘기는 식감은 먹어본 사람들에게는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중독성 강한 구수한 옛밥의 향기가 그대로 담겨져 있는 현미 누룽지이다.




천원짜리 한봉지 누룽지를 대량 공급할 수 있는 누룽지 식품가공 회사를 차렸다. 누룽지 기계 생산공장은 물론이고 누룽지 식품 가공업 공장을 차려 누구든지 천원짜리 누룽지 한봉지로 비지니스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누룽지를 생산 가공해서 납품과 개인 판매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돈 한푼도 없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창업의 도전과 기회의 장이 되었다. 아니나 다를까 여기 저기서 문의전화와 상담이 벌써부터 들어 온다. 누룽지 기계 상담은 물론 그냥 천원짜리 누룽지를 필요한 양만큼 가져가서 판매할 수 있는지를 문의가 들어오기 시작했다.



이들의 목표는 한봉지 천원짜리 누룽지를 판매해서 누적된 판매 이윤 금액으로 누룽지 기계를 구매해 그동안 확보한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누룽지를 공급하며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려 매출증대와 평생 일자리로서의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는 것이다.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이 희망이다


천원짜리 현미 누룽지를 판매 가능한 필요한 만큼만 받아와서 3~4개월 정도만 노력하면 얼마든지 기계 구매가 가능하다. 땀 흘린만큼의 댓가를 얻을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다. 누룽지 판매는 단골 고객과 충성고객 확보가 되면 평생 직장, 평생 일자리로서의 자리매김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영양 먹거리 식품사업 성공 비지니스임이 틀림없다.


창업을 위해 무엇을 해야할지 머뭇 머뭇 거리는 사람들에게 현미 누룽지 판매 비지니스 할것을 꼭 권한다 남녀 노소 누구나 대상이 된다. 어린아이 간식으로는 최고의 영양 간식이며 인스탄트 먹거리로 변한 입맛을 되 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한다.


노약자들이나, 병원에서 영양식을 보충 받아야 할 필요가 있는 자들에게 최고이다. 누룽지는 살짝 탄 노릿 노릿한 갈색빛을 하는 탄화된 누룽지가 최고의 입맛을 자극하며 그 탄화된 누룽지는 몸 속에서 각종 중금속과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디톡스 역할까지 한다.


다이어트나 체중 조절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현미 누룽지가 최고의 영양 다이어트 식품이다. 특히 직장생활을 하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서는 아침식사 대용으로는 최고의 영양 식사이다. 여유와 시간이 날 때는 누룽지 계란탕이나 누룽지와 샐러드가 만나서 탄생한 누룽지 샐러드, 누룽지를 각종 탕으로 응용해서 먹는 누룽지 탕은 21세기 안심 먹거리로서 최고의 영양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누룽지로 응용할 수 있는 내용은 너무 풍부하다. 천원짜리 누룽지 한봉지 판매를 시작으로 누룽지 기계를 구매하고 그 구매한 기계로 여러가지 아이템을 선보이며 비지니스 확장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창업 아이템으로 소개해도 무방하다.





누룽지 판매 및 소자본 창업 상담 : 010-5764-896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