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미코화장품과 천연 두피케어 휴렉스 샴푸 전단지를 만들기 위해 닛시디자인을 방문 했습니다.

중고등학교 다닐때 교회 선배로 뵈었던 이남우 대표님을 만나 그때의 추억을 나누고 지금도 이남우대표님이 섬기는 한영교회의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교회를 섬기는 선배님의 하나님사랑이 그대로 전해 집니다.


직접 디자인하고 정성으로 다듬는 이남우 대표님과 사진 한 컷 찍어봅니다

밍크오일이란 이름 그대로 밍크로부터 나온 오일을 말합니다. 밍크(족제비과)는 유일하게 피부병이 없으며, 상처로 피부의 1/3이상이 손상되어도 자체 치유되어 모피까지 복원되는 재생능력이 뛰어난 동물입니다. 밍크의 우수한 재생능력과 윤기 흐르는 고급모피는 피하지방층에 저장된 자양분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밍크오일은 밍크 복부 피하에서 1마리당 5-10g정도만이 추츨되어 정제되는, 자연이 우리에게 준 귀한 선물입니다
밍크코트의 품질이 천차만별이듯, 밍크오일도 폼질이 천차만별입니다. 밍크오일의 추출 부위와 방법에 따라 품질이 차별화되며, 밍크오일의 장점을 그대로 발휘하기 위해서는 자연추출 공정이 필요합니다.




화학적인 추출 방법은 쉽고 다량의 밍크오일을 추츨할 수 있으나 그 효능이 현저히 낮아진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연 추울 공법으로 추출한 밍크오일은 국내에 오직 nc5밍크오일만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연구와 개발로 자연공법으로 밍크오일을 추출한 분이 FMF 장덕순 대표님뿐이기 때문이지요.
그런 NC5 밍크오일을 추천합니다




2007년 경 지식경영 관리자 과정에 참여한 3~50대 남녀 360여 간부들을 대상으로 현재와 미래의 행복 제1조건을 물었다. 압도적 1위가 건강이었다. 책임을 물었다. 자기 책임이란 사람이 별로 없었다. 양자의학이나 후성유전학 신경과학 등에서 확인해보니 아주 놀랍게도, “나의 건강은 전적으로 내 책임”이다. 나의 DNA가 건강에 최적하도록 발현되어야 되기 때문이다. 


클린턴 전 대통령의 주치의 였던 딘 오니쉬(내과 전문의)는 “음식과 운동과 생각으로 암도 극복할 수 있다면서, 전(田)곡 중심의 통 곡물, 매일 30분 이상 속보 주 5일, 매일 취침 전 1시간씩 명상하며 그날 마음에 쌓인 것 비워내기, 주 1회 주치의와 건강 상담하기”를 들었다. 음식은 세포에 좋은 미세 에너지를 공급하고, 운동은 산소 흡입을 늘리고 공급을 원활하게 하며, 생각은 나쁜 것을 다 버리고 선한 파동을 많이 내보내 훨씬 더 좋은 파동이 쌓이게 하며, 우주에서 좋은 기를 거대하게 받는다. 


사람은 몸과 마음과 기로 되었지만 마음은 수정순간에 들어와 한 사람의 일생을 통괄하므로, 음식과 운동과 생각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10-20, 20-30, 30-50% 순이다. 또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와 같이 모든 것은 마음에서 이루어지므로, 먼저 생각으로 자신의 건강상태를 그려놓고, 그렇게 되도록 거기에 맞는 음식을 먹고, 운동하며, 생각해야 된다. 모든 사람에게 다 좋은 음식도 운동도 없지만, 좋은 생각(기쁨, 희망, 감사 등)은 반드시 모든 사람에게 유익하고, “과욕, 미움, 분노, 짜증, 두려움, 근심, 불만 등”의 나쁜 생각은 해롭다. 해롭다는 것은 몸에 무질서 무가치 무용지물을 계속 만들어 병이 생기고 죽게도 한다.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단어 효과적 암기 복습  (0) 2017.07.08
나를 만드는 이에게 감사  (0) 2017.07.08
몸 맘 기  (0) 2017.07.06
5분이면 평생 건강?  (0) 2017.07.06
3방울 기적, 1석5조의 감동  (0) 2017.07.05

현주야, 벽돌로 지은 집을 뭐라 하니? 벽돌집. 나무로 지은 집은 나무집. 찹쌀로 만든 떡은 찰떡. 자동차는 뭘로 만들었을까? 글쎄요? 쇳덩어리, 플라스틱, 고무 등이지요 뭐! 근데 아빠, 그딴 건 왜 물어요? 음, 뭐 좀 생각하는 게 있어서. 아빤 꼭 심각하게 생각할 땐 저한테 질문해요. 그래, 너도 함께 생각하면 더 좋은 답이 나오니까 그렇지! 어쨌든 그게 뭔데요?


할머니가 병원에서 진찰을 받았는데 원인이 없대? 컴퓨터 단층 촬영, 자기공명이미지(MRI) 검사, 위와 대장 내시경 다 해도 아무런 결함이 없는데, 할머니는 허리, 머리, 복부 통증 때문에 잠을 설치신대? 어떻게 원인이 없이 통증이 오냔 말이야? 차라리 “저희들이 무식해서 도저히 찾을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만 그냥 돌아가시지요.” 라고 하면 좋겠는데 말이다. 


아빠! 아이고 깜짝이야. 할머니 깨시겠다. 조금 전에 잠 드셨어. 현주는 손으로 입을 가리면서 “강길전 박사님”에게 여쭤 보세요! 왜, 작년 여름 여행 때 시골 계시던 아빠 친구 분이 말씀하셨잖아요? “영자의학 하신단 분?” 아, 그래! 양자의학은 사람의 병을 진찰할 땐, “몸 마음 기” 셋을 다 봐야 되는데 아직도 보통 의사들은 사람의 몸만 보고는, 안 보여서 모르니까 “원인불명”이라고 한다더라. 사람은 몸(신체)과 마음(영혼)과 기(에너지)로 되어있어서, 병을 진단하거나 치료할 때 반드시 삼면으로 접근해야 된다고 하셨어. 그것을 양자의학이라고 책도 쓰셨대. 근데 대다수 보통 의사들은 몸만 기계처럼 다뤄서 사람 잡기도 한대!




'전문기업 및 아이템 > 온사람136 황병수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만드는 이에게 감사  (0) 2017.07.08
건강은 네 책임!  (0) 2017.07.06
5분이면 평생 건강?  (0) 2017.07.06
3방울 기적, 1석5조의 감동  (0) 2017.07.05
온사람136  (0) 2017.07.04

아침에 베란다에 물을 주러 났더니 장미허브가 너무 탐스럽게 자랐습니다. 바람과 햇빛 그리고 물, 이것 만으로도 아름답게 자라고 있습니다. 욕심이 과한 저의 몸무게가 저울이 못견디도록 올라가더니 비우고 내려놓고 나눔으로 많이 내려왔습니다. 디톡스리바로 비우고 라파플러스 팻슬림다이어트로 나누고 욕심껏 먹지않고 젓가락을 내려놓음으로 곧 70kg대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응원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