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동행을 시작하며


아침 일찍 신정동에 있는 우분트플러스( http://ubuntuplus.org/ )에 도착하니 천사의 미소를 품은 신준식 목사님이 맞이해 주신다
활짝 웃는 미소는 나의 마음을 무장 해지시켜 버렸고 반가움에 내 마음도 다 들어내 버렸다.


시간이 가면서 한 분 한 분 도착하시고 강사님도 도착하시면서 쇼셜 마케터 교육이 시작되었다.
협업을 통해 서로가 서로에게 잘 되도록 돕고 더불어 함께 사는 행복을 추구하고자 협업을 하고자 시작된 쇼셜 마케터 매니저 과정. 
어쩌면 누구나 기대하였던 교육이었기에 오신 분들 얼굴에는 미소가 있고 눈빛은 빛나고 있었다.


재미있는 것은 교육을 받는 학생들보다, 열정적인 강의를 하시는 강사님이 내 눈에는 강의 자체를 줄기는 모습으로 비치는 것이다.
동행이란 함께 길을 가는 것을 의미하듯이 쇼셜 마케터 매니저 과정은 동행 시작을 함께 하고 있구나 싶어진다.


쇼셜 마케터 매니저 과정은 시작한 지 4개월 4기수 교육이 진행되고 있고, 6월이면 5기 교육이 서울 명동에서 예정되어있다. 
기존 쇼셜 마케터 교육은 교육 수료 후 교육받은 것으로 끝나는 경우가 있기에 일원 미디어포럼에서 진행하는 교육에 대한 열정이 더 크지 않을까 싶다. 
오늘 만난 분들과 만남이 나의 삶에 활력소를 만들어 주지만 건강한 관계를 확장시켜주니 매우 기분 좋은 동행을 시작해보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