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로 가는 배편은 여러 개가 있어요~


제 차를 가지고 제주도를 가려다 보니, 제주도를 배편으로 가는 방법을 알아 보게 되었습니다.

2017년 9월 현재 기준으로 아래 소개하는 해운사 홈페이지를 찾아가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어떤 자동차를 가지고 갈 수 있는지? 요금은 얼마인지? 시간은 얼마나 걸리는 지?  언제 출항하는 지?

오토바이나 자전거를 가지고 갈 수 있는지? 




1. 목포(국내 최대 크기 스타크루즈, 4시간 20분/산타루치노 ) - 씨페리

2. 해남 우수영(퀸스타 2호, 2017. 9월에는 미운항) -씨페리


3. 고흥녹동(남해카페리 3시간 50분)


4. 완도(블루나래 쾌속선 1시간 40분, 오토바이 불가, 자전거 가능, 하루 1회 출발/ 한일카페리 1호 2시간 50분, 모두 가능) - 한일 고속

5. 여수(골드스텔라호, 5시간) - 한일 고속


6. 장흥(성산포항 도착) 출발 배편은 2016. 9. 26 부터 경영악화로 운행선사가 없습니다.


7. 부산(동북아 카페리 블루스타, 12시간)  - 동북아카페리


8. 인천...

인천은 가슴 아픈 세월호 사건이후 차량만 인천에서 제주로 보낼 수 있다고 하는데 현재도 가능한 지는 전화로 문의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차량은 인천에서, 사람은 비행기로 가는 거죠.  특히 제주도 렌트카는 여름 성수기에는 예약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입니다.  장기적으로 여행이나 한달 살기를 오시는 분들이라면 렌트하는 것보다 자신의 차량을 배편으로 보내는 것도 생각해 볼 만하죠. 


CJ대한통운 연안화물 취급센터(032-770-5060~5, 제주 064-740-3919, 3933)/ 인천항 제9부두입니다. 대한통운과 제양항공해운이라는 데가 연결된 것으로 보여요. (인천제양항공해운: 032-891-9007)

제양항공해운: http://jylogitech.nemocom.kr/


저는 제주 - 완도 구간의 한일고속의 한일카페리1호를 이용합니다.


해운사 홈페이지에서 요금, 출항일정, 시설 안내 등을 알면 제주도를 배편으로 가는 게 어렵지는 않아요. 

그러나 처음 배를 이용하는 분들은 어떤 과정을 거쳐서 차를 승선하고, 짐은 얼마나 실을 수 있는지, 동행자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한 것이 많을 수 밖에 없지요.

그래서 항공편과 배편의 장점과 단점, 이용 절차 등은 아래 블로그에 자세하게 소개해 놓았습니다. 더 알고 싶으실 때 이용하세요~


(배는 어떤 경우 이용하면 좋을까? 이용은 어떻게?)

http://finalrecipe.tistory.com/28


주님의 숲 숨쉼하우스

아빠 생신케잌에 올라간 꽃을 어떤 칼라로 할까?

며칠 전,  엄마랑 딸이랑 아빠생신 케잌을 주문하러  와서  엄마랑 딸이  티격태격 의견이  분분했다.
케잌의  칼라를 두고 서로  좋아하는 색깔을 주장하였다. 그래서  결국 딸이  좋아하는 보라계통의  돔스타일 단호박 케잌을 만들었다.
가을을 접어들면서  다양한 가을색이  생각난다.
토요일 오후 낮시간에  가족들의  모임이  있다는 것이다.
모두들 행복한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

 

멀리 상도동에서 주문해 온 아버님 칠순떡케이크

지점장님. 잘 지내시지요?
청라디떡 사업도  잘 되시구요?
서울 상도동에 사는 동생네 시아버님 칠순인데요 
지난 번 우리아기 돌잔치때  놓았던 떸케잌을 보고 너무 좋아보여서 주문하려고 한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몇가지  만들었던 것을 네이버  블로그  청라디떡에서  확인하고  맘에  드는 것을 골라서  주문해  달라고  하였다.
일주일 전에  주문 받은 거라 시부모님 맘에 들도록 정성스레  꽃을 만들어  올렸다 .
3호  돔스타일로  꽃을 올리니  정말 꽃다발처럼 풍성해  보인다.
온 가족들이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한다.

 

안녕하세요~
내가 만드는 또 다른 이름 까페구스토 더치커피가 추석선물 사전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많은 신청을 바랍니다.

까페 구스토 더치커피는 판매수익금의 10%를 소외된 이웃을 돕는데 쓰여지고 있습니다. 상반기에도 판매수익금으로 여러곳을 섬기고 도왔습니다. 나눔의 실천은 계속됩니다.

저희 더치커피는 천연해양 암반수로 9시간 추출해서 내렸으며 미네랄60종과 5종의 블랜딩으로 만들어서 부드럽고 향이 독특한 맛있는 커피로 상반기에 많은 소비자들로 부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사랑에 감사해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드리고 있습니다.

사전예약기간 - 9월 21일까지

행사품목
500ml 소비자가 49,000원/ 행사가 33,000원
택배비별도 4,000원

10만원이상 주문시
제주도 2박3일 왕복 항공티켓
종합 건강검진권 2개 중 택1에서 선물로 드립니다.

기업체 단체구매는 별도 문의 바랍니다.

사은품에 대한 문의는 개별문의 해주시길 바랍니다.

구매문의: 010 9657 9469 박평안
입금계좌: 012 100687 04 014 더나눔사랑플러스
#더나눔사랑플러스 #까페구스토 #더치커피 #콜드브루 #추석선물 #사전예약 #천연암반수 #미네랄60종 #5종블랜딩

사람의 건강은 자기 책임이다. 만든 분이 그렇도록 복을 줬다! 이 말에 대단히 억울해서 절대로 받아들이지 않을 사람도 있을 수 있다. 절대 회복불능의 선천성 장애를 가진 사람은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비장애로 태어나 성장한 후의 건강은 순전히 본인책임이다. 그게 왜 그런지 하나씩 따져보자. 그리고 평생건강을 누리자!

첫째는 사람의 DNA에서 겨우 1.5%외에는 자신의 생각과 음식과 운동으로 DNA의 발현을 좌지우지 할 수 있으므로, 건강과 지능을 향상시키고 꿈 이루기 등이 가능하다고 했다. 이 사실은 불과 수년 전 후성유전학자들이 밝힌 사실이다. 병이 생기는 것은 환경적응을 위해 발현되거나 되지 않아야 할 DNA발현이, 자기 잘못으로 정상으로 작동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다음은 우리 몸에는 회복탄력성이 있어서, 과거에 잘못한 것이나 타고난 질병인자도 묶어버려 병이 생기지 않을 수도 있는데, 그것을 자신이 잘못해서 타고난 그대로 질병을 일으키는 경우다. 예를 들어 할아버지와 아버지와 형님까지 폐암이 걸린 경우, 그 사람은 85% 이상 폐암환자가 될 수 있다. 그러나 금주 금연에, 음식 주의하고, 적당한 운동하며, 스트레스 받지 않고 나쁜 생각하지 않으면, 이미 몸에 있는 암세포가 활동을 못하게 묶어버릴 수 있다. 과거에 잘못한 결함도 당연히 회복할 수 있다.

DNA발현 요인은 빛과 열, 애초에 설계된 순서, 체내에서 생성되고 분비되는 호르몬이다. 빛과 열은 음식과 운동과 환경의 형향이고, 설계순서는 자동이며, 체내 호르몬의 생성과 분비는 생각만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대표적인 건강관련 호르몬 샘은 뇌하수체, 갑상선, 부신, 이자 등이다. 성 호르몬의 경우는 가장 민감하게 생각으로도 분비된다.

과연 그렇게 쉽게 98%나 되는 DNA를 맘대로 할 수 있을까? 자신의 컴퓨터 사용처럼 쉽다고 한다. 컴퓨터의 성능은 하드웨어가 한계일 뿐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 응용 소프트웨어(AS)는 물론 운영 소프트웨어(OS)도 얼마든지 바꿀 수 있다. 단 하드웨어는 전문가에게 맡겨야 된다. 나의 몸에서 컴퓨터 하드웨어처럼 내가 맘대로 못하는 것은, 불과 1.5% 뿐이다. 골격 피부색 신장 이목구비 등은 불변 값으로 주어진 1.5%에 해당한다. 이 큰 복을 누리자! 건강 네 책임이야!

+ Recent posts